배우 강동원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전, 란'을 통해 10년 만에 사극으로 관객들과 만났다.
‘전, ’은 왜란이 일어난 혼란의 시대, 어린 시절부터 함께 자란 조선 최고 무신 집안의 아들인 종려(박정민)와 몸종인 천영(강동원)의 우정과 갈등을 그렸다. 천영과 종려는 전란을 겪은 뒤, 선조의 최측근 무관과 의병으로 적이 돼 다시 만난다.
지난 10월11일 공개된 이후 2주차까지도 넷플릭스 글로벌 TOP10 비영어 영화 부문 3위를 차지했다. 이에 강동원은 "사극에 청청소년관람불가 등급이기까지 해서 걱정이 됐는데, 반응이 좋은 것 같다”며 “많이 봐주셔서 정말 좋고, 더 봐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강동원은 지난 2022년 인터뷰에서 자신이 결혼을 하지 않는 이유가 ‘두려움’ 때문이라고 밝힌 바 있다. 는 “제일 대단한 사람들이 아이 키우는 사람 같다. 친구 중에 인내심이 강한 친구가 있는데, 술 먹고 아이에게 화를 내는 자기 자신을 보고 실망했다고 하더라.” 라고 말하며 결혼생활의 어려움에 공감하는 태도를 보였다.
이처럼 많은 팬들과 대중들이 그가 누구와 결혼할지 또 언제 결혼할지 많은 관심이 쏟아지는 가운데, 강동원의 사주를 알아보았다. 사주 전문 플랫폼 '위키사주'의 '사주 내운명의 비밀'에 따르면 강동원은 낭만적인 사랑을 기다리고 있지만 인기가 많아 주변에 이성이 끊이지 않는다. 스스로 원하는 이상형을 잘 알고 있어 그런 상대를 만난다면 첫눈에 반하게 된다. 결혼에 대한 부정적이 마음이 불쑥 불쑥 튀어나올 수 있으므로 감정 조절을 잘 해야하며 긍정적인 자세로 생각해야한다. 눈이 높은 편이라 만남의 횟수는 많지 않으며, 결혼을 하게 될 경우 만족스러운 생활을 이어나가게 된다.
온라인 사주 전문 사이트 '위키사주'는 오랜 전통을 바탕으로 한 사주팔자와 현대적인 분석 기술을 결합하여 각자의 운명을 상세히 분석한다. 이름과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과 성별을 입력하면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앞으로 3년 동안의 애정을 꿰뚫어볼 수 있는 애정운, 냉정하고 속시원한 궁합, 사랑에 관한 모든 것을 담은 타로까지 다양한 운세를 재미있게 점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