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7년 급성구획증후군을 진단 받은 문근영은 네 차례에 걸쳐 수술을 받았으며 한 달 여간 치료에 매진했다. 이후 건강 회복에 집중한 문근영은 다시 작품 활동으로 복귀하며 건강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문근영은 21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이거 꼭 말하고 싶었는뎅.."라며 운을 띄우며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제 건강을 걱정해주시더라 감사하게도. 그래서 기자님들께 부탁이 하나 있다."며 "저는 완전히 치료가 되었고 지금은 아주 건강한 상태 이다. 살이 조금 찌긴 했지만 건강 걱정 대신 다이어트 성공을 응원해달라"고 전했다.
넷플릭스 새 오리지널 시리즈 '지옥2'에서 광신도 집단 화살촉의 핵심 인물 햇살반 선생님 역을 맡아 특별 출연하는 문근영은 이번 캐릭터로 연기 변신 또한 에고했다. "새로운 역할들에 대한 흥미나 열의가 있었지만 제 마음대로 주어지지 않았고 늘 고파있었는데 감독님께서 떡하니 매력적인 캐릭터를 주셔서 '신나게 놀아보자, 물 만났다' 하는 마음으로 열심히 촬영했다"고 밝혔다.
이처럼 자신의 근황을 전하며 팬들의 마음을 안심시킨 그녀의 사주를 살펴보았다. 사주 전문 플랫폼 '위키사주'의 '기묘한 사주'에 따르면 문근영은 신체는 타고나기를 좀 허약하고 유약한 편이다. 과로를 하거나 몸에 좋지 않은 생활은 본인 스스로 자제하고 있다. 다만 신경 계통이나 신장이 안 좋아 항상 정신적인 건강에 힘쓰고 짜거나 매운 음식을 피해야 한다. 잔병치레가 남달리 많으므로 규칙적인 생활습관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사주에 식신을 가지고 있어 쉽게 살이찌지만 긍정적인 마음을 유지하고 꾸준히 노력하면 충분히 의미 있는 성과를 이룰 수 있다.
온라인 사주 전문 사이트 '위키사주'는 오랜 전통을 바탕으로 한 사주팔자와 현대적인 분석 기술을 결합하여 각자의 운명을 상세히 분석한다. 이름과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과 성별을 입력하면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앞으로 3년 동안의 애정을 꿰뚫어볼 수 있는 애정운, 냉정하고 속시원한 궁합, 사랑에 관한 모든것을 담은 타로까지 다양한 운세를 재미있게 점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