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파민을 부르는 현실 커플 남희두, 이나연이 '극한투어'를 떠났다.
지난 29일 방송되는 JTBC '극한투어'에서는 출연 전부터 화제를 모은 남희두, 이나연이 대만으로 여행을 떠났다.
출발 전 "서로에게 짜증내지 말자"고 굳게 다짐한 두 사람은 태풍이 몰아치는 극악의 날씨를 극복하고 SNS를 휩쓴 대만의 필수 데이트 코스인 훠궈 맛집으로 향한다. 인증 사진도 필수 코스인 그곳에서 두 사람은 서로의 사진을 찍어주며 현실 커플만의 애정 넘치는 바이브를 보여줘 훈훈함을 자아냈다.
하지만 행복함도 잠시, 극락과 극악을 오가는 투어처럼 두 사람 사이에서 갈등이 싹트기 시작했고 대만의 명소에서 둘은 된소리의 탄식을 내뱉는가 하면, 엎친 데 덮친 격으로 대만의 대중교통에 익숙하지 않은 두 사람이 이나연의 실수로 길까지 잃게 되자 갈등은 폭발했다.
결국 촬영은 중단됐고 다음 예고편에서는 "미안하다고 하지 말고 차라리 조용히 하라 그래. 왜 그거 하나로 갑자기 네가 발작 버튼이 눌려서 이러냐고"라며 더 커지는 갈등을 예고했다. 이처럼 '환승연애2'에 이어 지속적으로 갈등관계를 보여준 두 사람의 궁합이 다시금 주목이 되고 있다.
온라인 사주 전문 사이트 '위키사주'의 '속시원한 궁합'에 따르면 남희두와 이나연은 성격상 매우 다르게 보일 것이나 본질적으로는 매우 같은 생각과 성향을 지니고 있다. 다툼이 자주 생기고 서로에게 반발하는 마음이 생기니 이는 남성의역할이 매우 중요하다. 두 사람은 대화에 있어 자존심 대립을 삼가해야하며 항상 남성은 여성에게 반발심을 버리고 마음을 나누며 애정을 쌓아가야한다. 서로의 주장만이 옳다는 편견으로 시작해서 다툼이 끊이지 않고대립과 경쟁의식이 생길 수 있으니 입장차이를 헤아려야 한다.
온라인 사주 전문 사이트 '위키사주'는 오랜 전통을 바탕으로 한 사주팔자와 현대적인 분석 기술을 결합하여 각자의 운명을 상세히 분석한다. 이름과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과 성별을 입력하면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해피엔딩을 원한다면 반드시 확인해야 할 궁합, 냉정한 궁합, 두사람만 몰래보는 비밀스러운 궁합, 사랑의 완성법 등 다양한 운세를 재미있게 점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