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은빈이 지난 15일 요코하마 분타이에서 ‘2024 PARK EUN BIN OFFICIAL FANCLUB ‘BINGO’ 2nd FAN PARTY EUNBIN NOTE: BINGO-ON in JAPAN’(2024 박은빈 오피셜 팬클럽 ‘빙고’ 두 번째 팬파티 은빈노트: 빙고-온 인 재팬)을 열고 일본 팬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데이식스의 ‘Welcome to the show’(웰컴 투 더 쇼)를 부르며 팬들의 환호성 속에 등장한 박은빈은 “여러분, 7개월 만에 이렇게 만나게 되었어요! 건강하셨어요? 저 많이 보고 싶었어요? 저도 많이 보고 싶었어요! 이렇게 금방 일본 팬들을 만날 수 있어서 너무 기쁩니다. 우리 요코하마에서도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봐요”라고 인사했으며 팬파티룰 통해 다시 한번 서로를 향한 사랑과 단단해진 우정을 확인했다.
박은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랑한다는 말을 못했다며 이번 팬미팅 여정 사진과 함께 게시글을 게재했다. 그녀가 출연할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하이퍼나이프’는 오는 2025년 상반기 공개 예정이다.
한편, 박은빈은 팬 투표 서비스 '기프트리'의 시즌투표인 '차기작이 기대되는 여배우' 후보로 등록되어 있다.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시점으로 배우 김혜윤이 5,236표, 박은빈이 4,053표를 차지하고 있다.
시즌투표에서 1위를 차지하게 되면 유동인구가 많아 주목도가 높은 6호선 합정역에 전광판 광고가 15일간 제공되며, 월간 천만 명 이상의 독자들이 방문하는 위키트리 PC, 모바일 홈페이지와 포털 검색이 가능한 기사 발행이 포함된 홍보 기사 패키지가 제공된다.
기프트리는 포털에 '기프트리' 를 검색하여 쉽게 접속할 수 있으며 네이버, 카카오 아이디를 통해 누구나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기사 읽기, 광고 보기 와 같이 간단한 미션을 수행해 최대 44장의 투표권을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한 투표권은 사용기한 없이 원하는 스타에게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