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라이프케어 기업 뉴온의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살림백서가 네이버 도착보장 전용 에디션 3종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 7일 하루동안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네이버 도착보장 서비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전용 제품으로, 소비자의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네이버와 협업해 출시했다. 살림백서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평일 22시 이전에 결제하면 다음날 바로 받아볼 수 있다.
100% 천연펄프로 제작한 ▲도톰백서 3겹롤 화장지 ▲오브제 실내 디퓨저 ▲오브제 차량용 디퓨저 등 실용적인 생활용품으로 구성했다. 색소와 향료를 첨가하지 않아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45% 할인가에 판매한다.
퍼퓸 등급의 높은 부향률로 발향력과 지속력이 우수한 오브제 실내 디퓨저와 차량용 디퓨저는 각각 45%,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소비자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블랙체리, 화이트머스크, 베이비파우더, 클린솝 등 전문 조향사가 직접 제작한 10가지의 향 옵션을 마련했으며, 고급스러운 딥그린 컬러의 패키지로 제작되어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또한, 오브제 차량용 디퓨저는 차량 내 컵 홀더에 딱 맞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제작해 공간 활용성까지 고려했다.
함형진 사업부 상무는 “네이버 도착보장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와 만족도가 증가함에 따라, 네이버 도착보장 전용 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춘 다양한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