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수현과 가수 장원영이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2024년 가을, 겨울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는 설산, 눈 내리는 거리 등 겨울 풍경을 배경으로 일상에서 세련되게 착용하기 좋은 다채로운 스타일을 완성했다.
김수현은 슬림하면서도 따뜻한 ‘써모락 슬림 다운’에 ‘샤모니 체크 셔츠’와 ‘피어스TT 신발’을 착용해 스트리트 감성이 물씬 풍기는 일상 웨어를 연출했다.
장원영은 코트 스타일의 슬림한 핏을 갖춘 ‘캐시미어 코트 롱 다운’을 멋스럽게 소화해 일상과 아웃도어의 경계를 넘나드는 패션을 선보이는가 하면, 설산을 배경으로 미들 기장의 ‘캐시미어 코트 다운’과 함께 스투키 부츠를 매치해 우아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이번 시즌은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의 정체성과 헤리티지를 담아 차별화된 소재와 기술력이 집약된 고기능성 제품들을 대거 선보인다. 공기보다 가벼운 신소재 에어로겔을 사용해 가볍고 따뜻한 ‘써모락 슬림 다운’을 비롯해 새로운 다운 공법으로 열 효율을 고려한 ‘써큘라트 다운’, 다운과 캐시미어 소재가 만나 뛰어난 보온력을 자랑하는 ‘캐시미어 코트 다운’ 등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아우터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김수현과 장원영이 착용한 2024 F/W 패션 화보 속 제품들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또는 온라인 공식몰에서 만날 수 있다. 오는 22일(일)까지 진행되는 24FW 메가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통해 다운 자켓과 신발 제품 일부는 최대 28% 우대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