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DREAM(엔시티 드림,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영어 싱글 ‘Rains in Heaven’(레인스 인 헤븐)을 오늘(23일) 발표한다.
지난 19일 엔시티 드림 공식 SNS 채널에 공개된 ‘Rains in Heaven’ 티저 이미지는 곡명처럼 몽환적인 분위기 속 아련함을 자아내는 7명 멤버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오후 1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는 신곡 ‘Rains in Heaven’은 리듬감 있는 드럼과 베이스, 감성적인 신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1980년대 스타일의 팝 곡으로, 지치고 힘든 이들의 아픔을 공감하고, 곁에서 힘이 되어주겠다는 약속을 담아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를 전한다. 특히, 이번 신곡은 멤버 마크가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그들은 8월 31일(현지시간) 콜롬비아 보고타에서 월드 투어 ‘THE DREAM SHOW 3 : DREAM( )SCAPE’(더 드림 쇼 3 : 드림 이스케이프)의 미주 지역 공연의 포문을 열며, 신곡 ‘Rains in Heaven’ 무대도 최초 공개한다.
한편, 다양한 뉴스를 재미있고 빠르게 전하는 소셜 뉴스 매체 '위키트리'의 팬 투표 서비스 '기프트리'에서 실시하는 '천만스타' 후보로 엔시티 드림이 등록되어 있다. 본 투표 참여 방법은 포털 사이트에 '기프트리' 검색 후 네이버, 카카오 아이디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또한, 기사 읽기, 광고 보기 등 간단한 미션을 수행해 최대 44장의 득표권을 획득할 수 있다.
'천만스타'에서 천만 표를 달성할 시 전국 올리브영 매장 전광판 광고가 제공되는데 이는 전국 1,300여 개의 매장에 설치된 2,400여 개의 디스플레이에 노출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기프트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엔시티 드림의 신곡을 응원하는 팬들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