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임대료만…” 한 달째 신혼여행 중인 이다해♥세븐, 입 떡 벌어지는 '부동산' 근황

2023-06-27 08:49

5월 결혼식 올린 이다해, 세븐
이다해 건물 재테크 눈길

배우 이다해가 논현동 빌딩을 매각해 200억 원의 시세차익을 본 것으로 전해졌다.

이다해, 세븐 / 이하 이다해 인스타그램
이다해, 세븐 / 이하 이다해 인스타그램

27일 머니투데이에 따르면 배우 이다해는 논현동에 위치한 빌딩을 지난 2016년 약 46억 원에 매입해 지난해 약 240억 원에 매각했다. 이다해는 빌딩 매각으로 생긴 시세차익으로 다시 신축 건물을 약 159억 원에 매입해 월 4200만 원의 수익을 얻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단독]이다해, 빌딩 팔아 200억 차익…"논현동 부동산만 3곳 보유" - 머니투데이 가수 세븐(최동욱)과의 결혼 후 한달째 '초호화 신혼여행' 중인 배우 이다해(변다해·39)가 지난해 논현동 빌딩을 매각해 200억원의 시세차익을 본 것으로 확인됐다. 이 씨는 시세차익으로 다시 인근의 빌딩을 대출 없이 매입, 월 4200만원의 임대수익을 얻고 있다.
머니투데이

한편 이다해는 가수 세븐과 8년 열애 끝에 지난달 6일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 직후 이다해와 세븐은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결혼식 현장과 신혼 생활을 공개했다.

FC 바르셀로나 축구 경기 직관하러 간 연예인 신혼부부♥ (사진) 바르셀로나 축구 직관 데이트한 커플,지난달 6일 결혼…유럽 신혼여행 중
위키트리

당시 방송에서 공개된 두 사람의 결혼식에는 지드래곤, 태양, 산다라박, 거미, 권상우, 차태현, 손지창, 오연수 등 여러 하객들이 자리에 참석해 두 사람의 결혼식을 축하했다.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한 이다해, 세븐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한 이다해, 세븐
신혼여행 중인 이다해, 세븐
신혼여행 중인 이다해, 세븐

이후 세븐은 신혼집에서 이다해가 먹고 싶어 하던 매운 라면, 치킨버거 등을 만들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방송에서 결혼식과 신혼생활을 공개한 이다해와 세븐은 스위스로 신혼여행을 떠난 뒤 두바이에 이어 몰디브까지 약 한 달째 신혼여행 중이다.

home 심수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