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안 조용하던 AOA 출신 권민아, 새로운 소식이 전해졌다

2022-10-31 18:51

AOA 탈퇴 후 연기 활동했던 권민아
온라인 쇼핑몰 및 브랜드 론칭 예정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온라인 쇼핑몰 오픈을 예고했다.

권민아 / 이하 권민아 인스타그램
권민아 / 이하 권민아 인스타그램

머니투데이는 권민아가 "내년 1~2월쯤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고 31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그는 온라인 쇼핑몰뿐만 아니라 브랜드도 론칭할 예정이며 의류와 기초 화장품 및 잡화 등 광범위한 상품을 취급할 예정이다. 또 디자인, 구상, 콘셉트까지 모두 도맡아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AOA 출신 권민아, 온라인 쇼핑몰 사장님 된다…"내년 1월 오픈" - 머니투데이 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창업을 준비하고 있다.권민아는 31일 머니투데이에 "내년 1~2월쯤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그는 &q...
머니투데이

앞서 권민아는 지난 7월 한 카페의 마케팅 및 아이디어 구상에 직접 참여하는 등 사업 활동에 박차를 가했다.

권민아는 지난 2019년 그룹 AOA 탈퇴 이후 배우로 전향했다. 이후 AOA 활동 시절 같은 리더 신지민에게 괴롭힘을 당했다고 주장해 논란이 일었다.

이 과정에서 신지민은 AOA를 탈퇴하고 연예계 은퇴를 선언했다. 이후 최근 JTBC '두 번째 세계'를 통해 복귀했다.

그동안 무대 떠나있던 여자 아이돌, 2년 만에 모습 드러냈다 자우림 '매직 카펫 라이드' 선보인 신지민,김범수 “노래를 너무 잘해서 놀랐다”. 그동안 무대 떠나있던 여자 아이돌, 2년 만에 모습 드러냈다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신지민, 권민아 / 뉴스1
신지민, 권민아 / 뉴스1
home 오영준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