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지도 못했다…윤계상·손석구 잇는 '범죄도시' 새 빌런, 바로 이 사람

2022-08-27 14:50

'범죄도시4' 출연하는 배우
악역으로 합류해 김무열과 호흡

'범죄도시4'에 빌런 군단으로 합류한 배우 정체에 이목이 쏠렸다.

영화 '범죄도시2' 스틸컷, 이동휘 인스타그램
영화 '범죄도시2' 스틸컷, 이동휘 인스타그램

지난 26일 스포티비뉴스는 배우 이동휘가 영화 '범죄도시4' 출연을 확정했다고 보도했다. 이동휘는 윤계상, 손석구, 이준혁에 이어 '범죄도시4'에 김무열과 함께 악역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이동휘는 드라마 '응답하라 1988', 영화 '베테랑', '극한직업' 등에서 개성 넘치는 연기로 주목을 받았다. 특히 그간 보여준 적 없는 빌런역으로 '범죄도시' 출연을 예고해 눈길을 끌었다.

이하 이동휘 인스타그램
이하 이동휘 인스타그램

그는 최근 MBC '놀면 뭐하니?'에서 MSG 워너비 멤버로 활약하며 수준급 노래 실력으로 주위를 놀라게 했다. 그는 모델 겸 배우 정호연과 7년째 공개 열애를 이어오고 있다.

한편 '범죄도시'는 지난 2017년 누적 관객 수 688만 명을 동원하며 인기를 끌었다. 지난 5월 개봉한 '범죄도시2'는 팬데믹 이후 첫 1000만 관객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하 영화 '범죄도시2' 스틸컷
이하 영화 '범죄도시2' 스틸컷

현재 배우 이준혁이 빌런으로 출연하는 3편을 촬영 중이다. 3편 촬영이 마무리되는 대로 김무열, 이동휘가 출연하는 '범죄도시4' 제작에 돌입할 예정이다.

'범죄도시'는 8편까지 제작이 계획돼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범죄도시3' 촬영 시작...윤계상, 손석구 다음 빌런은 '이 배우' 흥행 불패 신화 쓰고 있는 '범죄도시' 시리즈,마동석과 만나는 악역은 배우 이준혁... 3편, 20일 크랭크인. '범죄도시3' 촬영 시작...윤계상, 손석구 다음 빌런은 '이 배우'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home 윤희정 기자 hj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