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강다니엘 이상형 발언이 화제다.
5일 강다니엘과 '트와이스' 지효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현재 양측은 사실 확인 중에 있다.
과거 강다니엘 이상형 발언도 화제다. 그는 지난해 1월 MBC '발칙한 동거-빈방 있음'에서 "벌레 잡아주는 사람한테 반한다"며 "진짜 반한다"고 말한 바 있다.
지효는 어떨까. 지난 1일 '트와이스'는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2019 M2 X GENIE MUSIC AWARDS(이하 2019 MGMA)'에 참석했다.
입덕도우미|트와이스, '꽃향기 물씬 풍기는 트둥이들…벌레 등장에 혼비백산' https://t.co/qnfUwG0TwG #GetWellSoonMina #트와이스 #TWICE pic.twitter.com/iviY3msW86
— 쿤✨#GetWellSoonMINA (@kun_once) 2019년 8월 4일
이날 레드카펫에 벌레가 난입했다. 다른 멤버들은 혼비백산이었다. 그러나 지효는 태연했다. 다리에 붙은 벌레를 툭툭 털어냈다.
앞서 지난달 26일 강다니엘은 솔로 데뷔 앨범 'color on me(컬러 온 미)'를 발표했다. 이 앨범에는 타이틀곡 '뭐해'를 비롯해 'INTRO(인트로)', 'Color(컬러)', 'Horizon(호라이즌)', 'I HOPE(아이 호프)' 등 총 5곡이 수록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