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믿긴다...” 워크맨으로 '이것' 모델 됐다는 장성규 근황

2019-07-28 17:00

오늘(28일) “안 믿긴다”며 모델 계약 소식 전한 장성규
“톱스타만 한다는 주류 모델 됐다… 워크맨 덕분”

장성규 씨 인스타그램
장성규 씨 인스타그램

장성규 씨가 유튜브 방송으로 주류 회사 모델로 발탁됐다.

28일 방송인 장성규 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 믿긴다"며 세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내가 워크맨 덕분에 톱스타만 한다는 주류모델 그것도 카스의 모델이 됐다"며 "누드모델 아님 주의"라고 덧붙였다.

장성규 씨는 주류 모델 계약 소식과 함께 팬들을 위한 이벤트도 열었다. 그는 이벤트에 관해 "그 기념으로 카스 10박스를 보내주셨다. 이 기쁨을 나누고 싶다"며 "지금부터 장성규를 왜 사랑하는지 댓글로 달아달라. 세 분을 추첨해서 한 박스씩 드리겠다"고 설명했다.

그는 "단, 저의 집 앞까지 오셔서 저를 만나 직접 수령해 갈 수 있는 분들만 참여해달라"라고 덧붙였다.

이에 가수 딘딘은 "형 어제 소주만 마시던데"라는 댓글을 달아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장성규 씨는 "오잉 소주가 모얌??"이라고 답글을 남겼다.

장성규 씨 인스타그램
장성규 씨 인스타그램

지난 4월 프리랜서 선언을 한 아나테이너 장성규 씨는 유튜브 '워크맨'으로 그간 방송에서 보여주지 않았던 입담을 펼쳐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완전히 선을 넘은 자” 방송에서는 못 하는 개그로 유튜브에서 폭주 중인 '장성규' (영상) 19일 유튜브 워크맨에 올라온 장성규 미용실 아르바이트 영상
위키트리
“눈을 의심했다” 반전 불러 모은 장성규 과거 사진 한 장 장성규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흑백 사진
위키트리
home 윤희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