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선, 가장 눈길을 끄는 코너는 매일 자정(00시)에 공개하는 ‘온에어 핫딜’이다. 밴드 자우림이 출연한 이번 광고에 소개된 상품을 중심으로 한우·한돈, 신선식품, 겨울 간식 등을 최저가 수준에 판매한다.
1일 대표상품은 ‘엄마네 한우(1++ 등급) 부위별 골라담기 특가’가 있다. 육회, 국거리, 불고기, 차돌박이, 등심 등을 최대 65% 할인가에 판매한다. G마켓은 이번 행사에서 우수한 품질의 한우·한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기 위해 상품 소싱에 집중했으며, 전국한우협회와 협업해 ‘우리한우 판매 촉진 캠페인’도 함께 전개한다. 이 외, ‘한상궁김치 석박지(2kg)’, ‘신세계푸드 올반 핫도그(40개)’ 등을 선보인다.
또한, 24시간 한정 판매하는 ‘G락페 특가’ 상품을 공개한다. 1일자 대표상품으로 비발디파크 리프트권, 제주직송 한라봉, 미샤 베스트상품 1+1 등이 있다. 2일은 나이키 가방, 통영산 활 가리비 등을, 3일은 아토베리어365크림, 종근당 비타민C 등을 선보인다.

쇼핑 편의를 높이기 위한 ‘새해맞이 5대 테마관’도 운영한다. 새해 다짐(건강·도서), 새해 스타일(패션·뷰티), 새해 포근한 우리집(리빙), 새해 신나는 겨울방학(여행·레저), 새해 장보기(식품·생필품) 등 목적에 따라 맞춤형 쇼핑이 가능하다.
추가 할인혜택도 풍성하다. 5% 중복쿠폰 3종(최대 2천원, 1만원, 3만원 할인)을 통해 가격대 별 맞춤형 할인을 제공하고, LG생활건강/애경/불스원 등 ‘슈퍼브랜드데이 MAX’ 참여 제품 구매 시 최대 15% 적립 혜택도 선보인다.
관계자는 “2026년의 시작을 알리는 첫 G락페인 만큼, 고객 선호도가 높은 한우 등 신선식품 및 시즌 인기상품을 엄선했다”며 “고물가 속 장바구니 부담을 덜기 위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비한 만큼, 새해에 필요한 상품들을 좋은 가격으로 ‘득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