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텐(TOPTEN10)이 배우 이나영, 피겨스케이팅 선수 차준환과 함께한 2025 봄여름 시즌 컬렉션 화보를 14일 공개했다.
이번 시즌 화보는 '홀리데이 라이프(Holiday Life)를 테마로 아름다운 휴양지에서 보내는 편안한 휴일의 모습을 컬렉션과 함께 패셔너블하게 담아냈다.
공개된 화보 속 배우 이나영은 시대를 뛰어넘는 패션 아이콘의 면모를 보여주며 뉴시즌 여성라인을 활용한 우아한 실루엣을 완성했다. 초콜릿 브라운 컬러의 쿨에어(COOLAir) 립 브라 캐미솔에 아웃포켓 와이드 데님을 매칭하여 클래식하면서도 감각적인 무드를 선보였다. 특히 더운 날씨에도 땀과 열을 빠르게 배출해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냉감 기능성 의류인 쿨에어를 활용해 스타일과 편의성을 모두 잡았다.
유니버설 뮤직과 콜라보한 컬렉션도 이번 화보를 통해 새롭게 공개됐다. 라인업이 강화된 뮤직 콜라보 티셔츠는 롤링스톤즈, 퀸, 데프 레퍼드, 블랙 크로우즈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의 앨범 재킷 이미지를 빈티지한 감성의 아트웍으로 멋스럽게 담아냈다.
피겨스케이팅 선수 차준환은 섬세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으로 뉴시즌 아이템을 소개했다. 화보 속 청량하고 산뜻한 푸른 스타일링은 리넨 블렌디드 소재를 사용해 시원하면서도 편안한 리넨 버튼다운 셔츠로 완성됐다. 함께 매칭한 치노 쇼츠 역시 기본핏부터 버뮤다, 카고 핏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될 예정이다.
쿨에어 코튼 스트라이프 반팔티에 오버핏 헤비웨이트 코튼 긴팔티를 믹스매치한 스타일링 역시 눈길을 끌었다. 쿨에어 코튼은 겉면은 부드럽고 매끈한 코튼을, 피부에 닿는 안면은 냉감 기능성 소재로 이중직 구조를 활용한 이너쿨링 시스템을 도입해 하루 종일 기분 좋은 쾌적함을 유지한다. 여유로운 라인의 밴딩 카고 쇼츠는 스포티한 무드를 더하며 룩에 마침표를 찍었다.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2025년 SS시즌 컬렉션을 통해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더운 여름에도 쾌적함을 전하는 쿨에어 라인을 비롯해 다양한 스타일의 쇼츠, 출시 후 큰 사랑을 받은 뮤직 콜라보 티셔츠 등으로 연령층을 아우르는 스타일링을 제안해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