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코보에서 ‘쥬시 베리 플럼핑 립 오일’의 신규 컬러 6종을 1월 6일(월) 출시한다.
본 제품은 자연 유래 고보습 오일 베이스로 건조한 입술에 보습력과 플럼핑 효과를 선사하는 립 오일로, 지난 해 8가지 컬러 쉐이드로 출시 직후 올리브영 바디 카테고리 판매 랭킹 1위 선정과 동시에 파우더룸 월간 베스트 신제품 및 2024 하반기 뷰티어워드 립플럼퍼 부문 1위를 수상하며 큰 인기를 끈 제품이다.
올해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의 색상은 1단계 데일리 쿨 플럼핑 5종과 2단계 고강도 볼륨 플럼핑 1종까지 총 6가지 컬러이다. 1단계 데일리 플럼핑은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시원한 느낌의 플럼핑 강도로 12 체리 에이드, 13 초코 베리, 15 코랄 소다, 17 베리 밀크, 18 코지 핑크까지 5가지 컬러, 2단계는 고강도의 플럼핑 효과와 투명한 광택감의 11 허니 레몬 컬러로 구성되었다. 6종 모두 비건 인증, 각질 개선, 입술 볼륨, 광플럼핑 임상 테스트를 완료해 투명한 발색력과 함께 보다 입체적인 립 볼륨을 완성시켜준다.
마치 베리를 착즙한 듯 선명한 발색력과 빛나는 입술 광채감, 볼륨감을 선사할 ‘쥬시 베리 플럼핑 립 오일’의 신규 컬러는 브랜드 공식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12일(일)까지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립 오일 2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2+1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