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가 미지근한 핑크톤의 밀키한 핑크 딸기 컬렉션인 ‘소프트 베리 컬렉션’을 출시한다 밝혔다.
31일 전격 출시되는 이번 컬렉션은 25년 첫 번째로 선보이는 제품으로 소프트한 만년설 딸기 컨셉의 컬렉션이다. 본 제품은 ‘잉크 포켓 섀도우 팔레트’, ‘잉크 무드 글로이 틴트’, ‘잉크 글래스팅 립글로스’, ‘맑게 물든 선샤인 치크’ 총 4품목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잉크 포켓 섀도우 팔레트’는 작지만 알찬 4구 6컬러 구성의 팔레트로 소프트 베리 무드를 담은 2가지의 신규 컬러로 출시된다. 7호 햇빛 받은 제철 봄딸기는 햇빛을 잔뜩 받아 반짝이는 상큼달콤 제철 봄딸기를 담은 컬러로 봄 브라이트, 봄 클리어톤에게 추천하며, 8호 뮤트에 빠진 딸기는 차분하고 그윽한 뮤트 컬러로 가을 뮤트, 봄 브라이트톤에게 추천한다.
싱그러운 무드로 물든 청초 광택이 특징인 베스트 틴트 ‘잉크 무드 글로이 틴트’는 소프트한 만년설 딸기처럼 미지근한 계열의 3가지 신규 컬러들로 출시된다.
베이스로 사용하기 좋은 누디 베리 컬러 30호 행집베리는 봄 웜 소프트, 봄 웜 라이트톤에게 추천하며, 생기 한 스쿱 담은 미지근 베리 컬러, 31호 명예딸기광은 봄 웜톤에게, 쥬시한 베리 핑크 컬러 32호 딸기야 가자는 여름 뮤트, 여름 쿨톤에게 추천한다.
누구나 웨어러블하게 사용 가능한 미지근한 컬러감과 글로우함이 지속되는 쫀쫀 글로시 광의 ‘잉크 글래스팅 립글로스’도 3가지의 신규 컬러들로 출시된다.
싱그러운 무드를 더한 맑은 소프트 코랄 컬러 15호 소프트스윗, 뉴트럴 로지 컬러, 16호 올댓베리, 모브빛 쿨 컬러, 17호 베리베스트 총 3컬러이다. 두 볼 위에 맑은 햇살 가득 물들인 듯하게 연출해주는 ‘맑게 물든 선샤인 치크’는 소프트한 만년설 딸기처럼 밀키한 2가지의 신규 컬러로 나왔다.
누디함에 생기 한 방울 추가한 듯 미지근한 핑크 베이지 컬러의 26호 달달베리해와 싱그러운 딸기를 가득 담은 밀키 핑크 컬러, 27호 딸기수확해 컬러로 이번 컬렉션은 12월 31일부터 올리브영과 클럽클리오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본 컬렉션은 1월 한 달간 올영픽 행사로 최대 2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올영픽 제품 2만원 이상 구매 시 소프트 베리 퍼파우치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