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바스가 에이컴즈의 인기 캐릭터 와사비베어와 손잡고 비비드 컬러를 입힌 디클린 필터샤워기를 출시했다.
해당 브랜드는 비비드한 컬러의 욕실 아이템으로 단조로운 공간에 생동감을 더하고, 독특한 오브제로 화사한 분위기 연출을 돕기 위해 이번 콜라보를 기획했다. 협업 제품은 와사비베어의 시그니처 컬러인 민트와 핑사비베어 특유의 통통 튀는 핑크 두 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나아가 샤워기를 구매한 고객에게 캐릭터 키링을 증정해 소장 욕구를 더했다.
디클린 필터샤워기는 녹물, 이물질, 초미세 입자까지 효과적으로 걸러내 피부와 모발을 건강하게 보호할 수 있다. 항균필터가 내장돼 샤워기 내부 세균 번식을 방지하며, 미세 살수판으로 강력한 수압을 제공하는 등 대림바스의 독보적인 기술력이 담긴 제품이다.
제품은 이마트 주요 매장을 포함한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또,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도 손쉽게 구매 가능해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였다.
관계자는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제품을 구매할 때 디자인뿐만 아니라, 실용성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트렌디한 디자인과 기술력을 접목시킨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