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시즌 한정 홀케이크를 공개하고, 22일부터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시즌 신규 홀케이크는 생딸기가 풍성하게 장식된 2단 케이크다. 크리스마스가 떠오르는 레드 시트 위에 진하고 부드러운 치즈 무스와 상큼한 딸기 퓨레를 듬뿍 올렸다. 마지막으로 눈처럼 하얀 화이트 글레이즈로 표면을 감싸 부드러운 달콤함을 선사한다.
맛과 비주얼을 모두 잡은 신메뉴는 이름에 걸맞게 가족,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데이트, 송년회, 연말 모임 등 다양한 파티를 빛낼 주인공으로 손색없다.
해당 브랜드는 바쁜 연말 시즌을 앞두고, 케이크를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전 예약 시 7천 원의 할인 혜택과 함께, 수령 희망 날짜와 매장 선택이 가능해 연말 파티를 계획하는 소비자들에게 절호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단 2주간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할리스 홀케이크 사전 예약은 22일(금)부터 12월 5일(목) 까지 ‘멤버십 앱’에서 진행된다.
관계자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행복한 연말 파티를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며, “앱으로 간편하게 예약하시고, 연말을 더욱 풍성하고 달콤하게 보내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