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시간이 변경될 예정이다”

2019-11-01 22:40

일요일 저녁 책임지는 '슈돌' 방송 시간에 대한 보도
1일 조이뉴스24 단독 보도...KBS 공식입장 밝히지 않아

건후 / 이하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공
건후 / 이하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공

KBS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시간이 변경될 예정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1일 조이뉴스24 보도에 따르면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기존 일요일 오후 6시 25분에서 KBS '개그콘서트'가 방송되는 일요일 오후 9시 15분으로 시간을 옮길 예정이다.

[단독]'슈퍼맨이돌아왔다', 日 9시로 편성 변경…'미우새'와 격돌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편성이 변경된다. 내달 중 첫 방송 예정인 '1박2일 시즌4'이 돌아오는 데 따른 결과다. 1일 KBS 방송 관계자들에 따르면 KBS 2TV 일요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현재 방송중인 일요일 오후 6시25분에서 '개그콘서트
inews24

일요일 해당 시간대에는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가 방송된다. 이에 따라 '슈퍼맨이 돌아왔다'와 '미운우리새끼'가 시청률 경쟁을 벌일 것으로 전망된다.

조이뉴스24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편성이 변경된다. 내달 중 첫 방송 예정인 '1박2일 시즌4'가 돌아오는 데 따른 결과다. KBS는 다음 주께 편성 변경에 대한 발표를 할 예정이다"라고 했다.

해당 보도에 대해 KBS 관계자는 이날 OSEN에 "'슈퍼맨이 돌아왔다' 등 예능 프로그램의 편성 변경에 대해서는 아직 결정된 게 없다"고 말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KBS 대표 인기 예능프로그램이다.

축구선수 박주호 씨 자녀 건후와 나은이, 방송인 샘 해밍턴 자녀 윌리엄과 벤틀리, 가수 문희준 씨 자녀 잼잼이(문희율) 등이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귀여움을 선사하고 있다.

나은이
나은이
home 손기영 기자 sk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