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이 다가오면서 소비자 관심이 집중되는 상품이 바로 난방 매트다.
생활가전 업계는 화재 등 위험성이 적고 난방 효율은 높아 전기료를 아낄 수 있는 온수매트와 카본매트를 경쟁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다양한 제품 중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카본매트는 '송도순의 푹자미 똑순이 카본매트'다. 현재 온라인몰 택샵에서 정가 10만원 카본매트를 겨울맞이 19% 할인가 79,900원에 판매 중이다.
전자파 걱정 없고 세탁까지... '똑순이 카본매트'
믿을 수 있는 소재와 열전도율이 높은 탄소로 만든 안전하고 따뜻한 매트다.
탄소 열선은 일반 열선보다 열 전도율이 빠르고 내구성이 좋아 튼튼하며 매트는 물론 바닥과 공기까지 데워져 방안에 훈기가 가득해진다.
원적외선은 적외선 중에서도 파장이 길고 침투력이 강한 것이 특징으로 체온을 효과적으로 상승시켜 몸을 금방 따뜻하게 해주며 면역력을 증진시켜 건강에도 좋다.
또한 15시간 자동타이머 장착으로 화재위험성이 없고 6중 안전장치와 2중 무자계 열선으로 전자파로부터 안전하다.
초경량 소재로 접어서 보관 가능하며 가볍고 간편해서 휴대성도 뛰어나다. 세탁이 가능한 워셔블 매트로 물세탁 한 번이면 깨끗하게 사용 가능하다.
특히 소비전력 최소화로 전기세 절약에도 일등 공신. 하루 8시간씩 30일간 사용했을 경우 한 달 전기요금은 약 1,130원 정도다. 항균·탈취로 사계절 내내 사용 가능하다.
어떤 인테리어와도 어울리는 그레이 컬러에 미끄럼방지 도트 원단을 덧대어 미끌림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직 카본매트를 장만하지 못했다면 국내 단독 특가 기회를 놓치지 말자. 현재 택샵에서 7만원대로 구매 가능하다. (바로가기)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