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가가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을 위해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씨네Q는 14일부터 영화 할인 혜택과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며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뜻을 전한다.
CGV는 '수험 끝, 모험 시작' 이벤트로 수험생과 청소년에게 7000원에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쿠폰을 2매 지급한다. 이 쿠폰은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발급받을 수 있으며, 사용 후 다음 날 자동으로 추가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현장 매표소에서도 수험표나 학생증 등을 제시하면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수험생들을 위해 '치얼업 VIP UP'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12월 VIP 등급으로 승급할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수능 수험표 인증 후 CGV에서 영화를 관람하면 관람 횟수에 따라 VIP 포인트가 적립되고, 3편을 관람 시 VIP로 승급된다.
롯데시네마는 수험생과 청소년들을 위한 '틴틴위크's' 이벤트를 마련했다. 26일까지 수험생 및 만 13~18세 청소년은 7000원에 영화를 관람할 수 있으며, 미니언즈 키링 콤보도 6000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쿠폰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3만 명에게 배포된다. 이외에도 청소년 전용 멤버십 '틴틴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교촌 오리지널 치킨을 선물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메가박스는 26일까지를 ‘수능 해방 위크’로 지정하고, 수험생과 청소년에게 영화 티켓을 7000원에 제공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해 온라인 예매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쿠폰으로 예매할 경우 선착순 5000명에게 오리지널 팝콘(R) 무료 쿠폰을 지급하며, 소진 시 콤보 3000원 할인 혜택으로 대체된다. 수험생들을 위한 '위시 리스트'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투표에 참여하고 영화 관람을 하면 포토 프린터기,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리조트 상품권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씨네Q는 30일까지 수험생과 청소년에게 7000원 영화 관람권을 제공하며, 매점 콤보 상품을 3000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각 극장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영화관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