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으면 내보내야 하는 건 진리. 그러나 배변 주기는 제각각이다.
만약 하루에 한두 번의 배변 활동을 꾸준히 한다면 축하한다. 당신의 배변 주기는 최상이다. 반대로 2~3일에 1번, 심하면 화장실에서 기본 30분을 소요하는 사람이라면 '만성 변비'일지도 모르겠다.
지금 이 순간도 변비로 고통받고 있다면 놓쳐서는 안 될 대박 소식이 있다.
10년 묵은 변도 시원하게 빼준다는 쾌변쉐이크가 있기 때문이다. 지난해 9월 올리브영 입점을 시작으로 월평균 판매량 2만개를 돌파했으며 네고왕에도 등장한 핫템이다.
바로 한국야쿠르트의 '갓비움 디톡스 프로그램'이다. 현재 온라인몰 택샵에서 국내 최저가 5개입 13,900원에 판매되고 있다. (올리브영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꽉 막힌 장을 단숨에 뚫어준다'는 평이 넘쳐나며 유튜브나 SNS에는 '내돈내산' 후기도 폭주 중이다.
효과의 비결은 함유된 성분들이다. 건강하고 튼튼한 장 환경을 만들어주는 프리바이오틱스와 1병당 사과 한 개분의 식이섬유가 함유돼 꽉 막힌 장을 단숨에 뚫어준다. 프리바이오틱스는 장내 유익균을 높여주는 반면 살을 찌게 만드는 유해균 활동은 억제해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다.
뿐만 아니라 히알루론산과 비타민 8종까지 함유돼 건강까지 챙겼다. 풋사과, 골드키위를 모티브로 한 상큼한 맛과 자극적이지 않은 향으로 누구나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다.
Hy 연구원이 배합한 갓조합으로 만들어져 1병만 섭취해도 2~3시간 안에 숙변을 비워낸다. 복통과 '폭풍' 설사를 동반하는 다른 변비약보다 고통이 덜하고 배 속의 묵은 변이 쑥 내려가는 느낌이 확실하다.
먹는 방법은 다양하다. 1회 1병을 그대로 섭취해도 되고 탄산수 100ml에 희석해서 먹거나, 얼음과 함께 시원하게 섭취해도 된다. 단, 섭취 후 2~3시간 뒤 신호가 오니 여유가 있을 때 섭취하자.
구매자들은 "마신 후 몇 시간 뒤에 바로 신호와요!!" "거부감 없는 상큼한 키위맛이라 부담 없이 먹었어요" "배 하나도 안 아프고 꽉 막힌 장 제대로 비워주네요" "이름 그대로 갓비움!! 속 더부룩하고 변비 있을 때 최고" 등 후기를 남겼다.
한국야쿠르트 갓비움 디톡스 프로그램은 현재 택샵에서 1BOX(5개입)를 단 일주일간 온라인 최저가 13,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바로가기)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