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D-5···고생한 수험생 위한 달콤한 호텔의 유혹

2024-11-09 10:02

호텔·리조트 업계, 수험생 맞춤 여행 혜택 제공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단 5일 앞으로 다가오면서 수험생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시험을 마친 후의 해방감과 함께 떠날 여행에 대한 설렘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 이에 맞춰 호텔과 리조트 업계는 수험생을 겨냥한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이 시기를 기다린 여행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특히 올해도 많은 호텔들이 수험생에게 특별한 할인과 패키지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수험생들이 수능 수험표만 지참하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어, 여유로운 휴식과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소노캄 고양 프리미엄 뷔페 '셰프스키친'./ 소노인터내셔널 제공
소노캄 고양 프리미엄 뷔페 '셰프스키친'./ 소노인터내셔널 제공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소노캄고양은 오는 14일부터 30일까지 ‘합격 기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소노캄고양은 경기 북부에서 유일한 5성급 호텔로, 뷔페 레스토랑 '셰프스키친'에서 수험생 본인에 한해 뷔페를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 혜택은 런치와 디너 시간대 모두 적용된다. 또한, 중식 레스토랑인 '중림'에서는 수험생을 포함한 2인 이상이 식사를 하면 탕수소스 돼지고기를 서비스로 제공하며, 베이커리 '일라고'에서는 홀케이크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수험생을 위한 수험번호 로또 이벤트 진행./노보텔 앰배서더 제공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수험생을 위한 수험번호 로또 이벤트 진행./노보텔 앰배서더 제공

글래드호텔앤리조트도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글래드여의도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는 수험생 본인에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제주 메종글래드제주에 위치한 '삼다정' 레스토랑은 30% 할인된 가격에 뷔페를 즐길 수 있다. 이 혜택은 수험표나 응시 원서를 지참하면 수험생을 포함해 최대 4인까지 적용된다. 제주에서 여유로운 여행을 계획하는 수험생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제주신화월드 내 신화테마파크 모습./ 제주신화월드 제공
제주신화월드 내 신화테마파크 모습./ 제주신화월드 제공

제주신화월드는 '수능 끝, 여행 시작' 패키지를 출시해 수험생들에게 맞춤형 여행 상품을 제공한다. 14일부터 12월 14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이 패키지는 제주신화월드 내 3개의 호텔(랜딩관, 신화관, 서머셋)에서 숙박을 포함하고 있으며, 다양한 부가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패키지 이용 시 조각 케이크, 탐모라 찜질방 입장권, 카멜리아힐 입장권, 씨네라운지 영화 할인권 등이 제공된다. 또한, 신화월드 테마파크 빅3 이용권이 포함돼 있어, 테마파크와 함께 스카이풀, 신화워터파크 등 부대 시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그랜드하얏트서울이 출시한 네잎클로버 굿 럭 초콜릿./그랜드하얏트서울 제공
그랜드하얏트서울이 출시한 네잎클로버 굿 럭 초콜릿./그랜드하얏트서울 제공

여행만큼이나 중요한 건 수험생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선물이다. 그랜드하얏트서울은 '굿 럭 초콜릿'을 출시했다. 이 초콜릿은 네잎클로버 모양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제품으로, 총 16구로 구성되어 있으며 하트 모양의 초콜릿 4구가 네잎클로버 형태로 들어 있어 행운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 초콜릿은 그랜드하얏트서울의 페이스트리 셰프가 직접 만든 홈메이드 제품으로, 15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home 이범희 기자 heebe904@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