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11월의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 오픈…최대 15% 할인 (정보)

2024-11-08 12:22

진에어, 11월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 진행

진에어가 오는 15일까지 ‘딜라이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진에어 항공 자료 사진 / 진에어 제공
진에어 항공 자료 사진 / 진에어 제공

진에어는 매월 특정 노선을 선정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월간 프로모션 ‘딜라이트 팝업스토어’를 지난 6일 개장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국제선 38개 노선의 항공편을 내년 3월 29일까지 예약할 경우 최대 15% 운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단 일부 성수기에는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다. 특히 11월 출발 여행객은 인천발 클락, 홍콩 노선과 부산발 클락, 나트랑, 세부, 타이베이 노선, 대구발 타이베이 노선, 제주상하이(푸동) 노선 등 8개 노선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할 수 있다.

12월부터 내년 3월 사이 출발하는 고객도 노선에 따라 5~15% 할인이 적용된다. 할인 혜택을 받으려면 진에어 홈페이지에 공개된 프로모션 코드를 항공권 예약 시 입력하면 된다.

진에어 팝업스토어 자료 사진 / 진에어 제공
진에어 팝업스토어 자료 사진 / 진에어 제공

또 카카오페이 간편결제를 이용해 결제 시 최대 2만 원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항공권 결제 단계에서 ‘간편결제-카카오페이’를 선택하면 추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모든 국제선 탑승객에게는 15kg의 무료 위탁 수하물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클락 노선 이용객에게는 20kg 무료 수하물 혜택을 추가로 제공 중이다. 인천 및 부산발 클락행은 다음달 19일까지, 클락발 인천 및 부산행은 다음달 23일까지 해당되며, 기본 수하물 허용량 15kg에 5kg이 추가 제공된다.

또 다음달 31일까지 탑승하는 국제선 승객은 사전 주문 기내식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으며, 진에어 온라인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home 이범희 기자 heebe904@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