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서구 오피스텔에서 살인 사건이 벌어졌다.
경찰은 사건 현장에서 숨진 30대 여성을 발견했으며 40대 남성을 체포했다.
8일 뉴스1 보도에 따르면 서울 강서구에 있는 오피스텔에서 여성을 살해한 혐의를 받는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서울 강서경찰서는 살인 혐의로 40대 남성 A 씨를 체포해 조사하고 있다고 8일 밝혔다.
A 씨는 이날 오전 서울 강서구 지하철 5호선 화곡역 근처의 한 오피스텔에서 30대 여성 B 씨를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다.
소방 당국은 이날 오전 6시 40분쯤 화재 신고를 받고 현장에 출동한 것으로 전해졌다. 당시 현장에서 여성 B 씨가 숨져 있는 것을 발견하고 경찰에 공조 요청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이날 오전 7시 40분쯤 A 씨를 살인 혐의로 긴급 체포했다. 사건 현장에선 흉기가 발견됐으며 극단적 선택에 사용되는 물체를 피운 흔적도 포착됐다고 경찰은 설명했다.
이날 연합뉴스도 해당 사건을 보도했다. 매체는 "서울 강서경찰서는 8일 살인 혐의로 40대 남성 A 씨를 긴급체포해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체포 당시 A 씨는 의식이 있지만 술에 취한 상태였던 것으로 알려졌다"라고 전했다.
경찰은 붙잡힌 A 씨를 상대로 자세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ㆍ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09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