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용으로 글을 작성하지 않았습니다.
샤오미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토요일인 9일부터 수요일인 13일까지 쿠팡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샤오미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한국에서 2년 만에 진행되는 대규모 할인 행사로 다양한 샤오미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샤오미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에서는 최신 신제품부터 인기 있는 기존 제품까지 약 40여 종의 샤오미 제품이 대거 할인된다. 최신 스마트폰인 ▲레드미 14C와 실속형 태블릿인 ▲레드미 패드 SE 8.7을 비롯해,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미밴드 시리즈, ▲액티브 워치 시리즈, ▲로봇청소기, ▲공기청정기, ▲홈카메라 등 폭넓은 제품군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샤오미는 이번 행사에서 웨어러블 기기 카테고리에 최대 할인 혜택을 적용해 눈길을 끈다. 인기 스마트밴드 '미밴드8'은 40% 할인된 2만 원에 제공되며, 실용성을 겸비한 스마트워치 '레드미 워치 3'는 40% 할인된 4만 원에 판매된다. 또 경제적인 가격으로 무선 이어폰을 제공하는 '레드미 버즈 4 액티브'는 39% 할인된 1만 1980원이라는 초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러한 웨어러블 기기들은 샤오미의 일상생활 편의성을 높이는 대표 제품군으로, 사용자들이 저렴한 가격에 최신 기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샤오미의 스마트홈 카테고리에서는 고성능 제품들도 할인된다.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X10+'는 기존 79만 9800원에서 31% 할인된 54만 9000원에 제공된다. 이 제품은 청소와 물걸레질을 동시에 할 수 있으며, 자동 먼지 비우기 기능과 AI 기반의 장애물 회피 기능이 탑재돼 있다.
샤오미 관계자는 “한국 소비자들이 샤오미의 폭넓은 제품군을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해보길 바란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샤오미가 한국 시장에서 다시 한번 주목받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