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롱별유치원 꿈찬반, 세종시 공개방송서 동시 낭송으로 큰 호응

2024-11-07 11:12

초롱별유치원 꿈찬반, 공개방송서 동시 낭송으로 시민과 소통
교사 “아이들의 창의성과 감수성 키우는 데 최선 다할 것”

초롱별유, 세종시가족센터와 함께하는 “동시의 세계”로 풍덩 사진 / 초롱별유치원
초롱별유, 세종시가족센터와 함께하는 “동시의 세계”로 풍덩 사진 / 초롱별유치원

세종시 초롱별유치원(원장 박소영) 꿈찬반 원아들은 지난 5일 아름동 복합커뮤니티센터에서 열린 세종시가족센터 주관 공개방송 ‘온 가족 수다방 다정다감 라디오 온 가족 사랑의 날’에 참여해, 자신들이 창작한 동시를 낭송하며 시민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온 가족 수다방 다정다감 라디오’는 세종 FM을 통해 방송되는 프로그램으로, 지역 주민들의 소통을 장려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5일 진행된 이번 방송은 시민과 함께하는 공개방송으로 특별히 꾸며져, 초롱별유치원 꿈찬반 원아들은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관객 앞에서 직접 창작한 동시를 낭랑하게 낭송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 참여한 한 원아는 “제가 직접 쓴 시를 많은 사람들 앞에서 낭송하고, 유튜브 방송에 나오게 되어 기뻤다”고 소감을 전하며, 큰 무대에 서게 된 설렘을 표현했다. 이번 공개방송을 위해 원아들을 지도한 꿈찬반 교사는 “아이들이 자신의 동시를 또박또박 낭송하는 모습을 보니 대견했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창의적이고 감수성 풍부한 인재로 자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home 양완영 기자 top0322@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