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치킨을 좋아하는 분들이 두 팔 벌려 환영할 소식이 전해졌다.
BBQ가 매주 금요일마다 치킨을 할인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자사 공식 앱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매주 금요일 시그니처 메뉴인 '황금올리브치킨'과 '황금올리브치킨 핫크리스피' 주문 시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블랙 프라이드 데이’ 이벤트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BBQ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11월 한 달간 매주 금요일마다 진행된다.
5000원 할인 쿠폰은 BBQ 공식 앱 또는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자동 발행되며 즉시 사용 가능하다고 BBQ는 설명했다. 다만 기타 할인 쿠폰 또는 기프티콘은 중복 사용이 불가능하다.
이번 행사와 관련해 BBQ 관계자는 "자사 앱 이용 비중이 가장 높은 금요일에 맞춰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갈 수 있는 프로모션을 개발해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BBQ는 배우 변요한을 새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지난 4일 밝혔다.
BBQ 관계자는 "변요한의 친근하고 솔직한 매력은 소비자에게 오랜 시간 맛있는 치킨을 전하며 사랑받아온 BBQ와 잘 어울린다"라고 밝혔다.
BBQ 관계자는 이어 "변요한이 작품을 통해 보여준 깊은 연기 내공은 내년 30주년을 맞이하는 BBQ의 정체성을 효과적으로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라고 덧붙였다.
BBQ는 변요한과 함께 브랜드 광고를 비롯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BBQ는 2022년 6월부터 1년 동안 배우 김유정을 브랜드 모델로 기용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