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휘 의원(국힘,포항남울릉), 당원교육 및 단합대회 성료

2024-10-28 09:27


‘하나되는 국민의힘’ 슬로건 아래 당원 화합의 시간 가져

국민의힘 이상휘 의원은 26일, 포항시 남구 연일읍에 위치한 자명랜드에서 ‘2024 당원교육 및 단합대회’를 개최했다./이하 국힘 포항남울릉
국민의힘 이상휘 의원은 26일, 포항시 남구 연일읍에 위치한 자명랜드에서 ‘2024 당원교육 및 단합대회’를 개최했다./이하 국힘 포항남울릉

[포항=이창형 기자]=국민의힘 이상휘 의원은 26일, 포항시 남구 연일읍에 위치한 자명랜드에서 200여 명의 당원이 참석한 가운데 ‘2024 당원교육 및 단합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하나되는 국민의힘’이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되었으며, 포항시 남구와 울릉군의 시·도의원을 비롯한 주요 당직자와 핵심 당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단합과 결속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인사말 하는 이상휘 의원
인사말 하는 이상휘 의원
기념촬영
기념촬영

오후 1시경부터 시작된 행사는 총 3부로 나누어 진행됐다.

1부는 이상휘 의원(당협위원장)이 핵심 당원들을 대상으로 국민의힘의 핵심 정책 방향과 비전을 공유하는 것으로 시작했다.

이번 교육에서는 현안 이슈 및 당의 주요 정책에 대한 설명이 이루어졌다.

2부는 당원 간의 단합과 친목을 도모하는 시간이 이어졌다.

당원들은 보수, 번영, 행복 등 8개 팀으로 구성해 이인삼각, 줄다리기, 단체줄넘기 등 당원의 화합을 위한 다양한 게임이 진행됐다.

이후 3부에서는 각 팀이 준비한 장기자랑을 통해 하나 된 포항시 남구‧울릉군 당협의 단결된 힘을 보여주었다.

이상휘 의원은 “당원 한 사람 한 사람의 노력이 모여 지역과 나라를 더욱 발전시킬 수 있다”라며, “포항은 포스코 등 철강 산업을 통해 우리나라 근대화의 성지가 되었다. 앞으로는 이 철강산업의 기반 위에 이차전지 등 첨단 과학 산업을 더해, 포항을 미래 과학 기술의 중심지로 발전시켜 나가겠다”라고 강조했다.

home 이창형 기자 chang@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