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 측이 그룹 빅뱅 멤버 지드래곤(권지용)의 출연 소식을 전하며 스틸컷 사진을 함께 공개했다.
26일, 유 퀴즈 온 더 블럭 공식 SNS에는 “유퀴즈는 솔직히 G-Dragon이 자기님들을 만나러 온다는 사실을 믿기 힘들었던 것 같아… 유퀴즈와 GD의 만남 실존”이라는 글과 함께 지드래곤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지드래곤은 빨간 넥타이가 돋보이는 수트를 입고 자신의 브랜드를 상징하는 꽃 장식을 더해 눈길을 끌었다.
방송 측은 “GD 약자가 ‘간지 디폴트 권지용’인가요? 본투비 시대의 아이콘! GD가 곧 멋이다!”라며, 지드래곤의 상징적인 스타일과 시대를 대표하는 영향력을 칭찬했다.
이어 “12년 만의 토크쇼 출연은 못 참지! GD 자기님의 꽉 찬 이야기 보따리 오픈, 아낌없이 주고 가시네요”라고 덧붙여 그의 오랜만의 토크쇼 출연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지드래곤의 신곡이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지드래곤이 약 12년 만에 토크쇼에 등장하며 그의 솔직한 이야기는 물론, 그동안 숨겨왔던 여러 일화들이 전파를 탈 것으로 예상된다.
유 퀴즈 온 더 블럭 측은 “영원한 건 절대 있어. 영원히 갓벽한 슈퍼스타 GD를 봐”라고 지드래곤을 표현하며 그의 변함없는 스타일과 아우라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번 방송에서 지드래곤이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또 어떤 이야기들을 꺼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지드래곤의 출연 회차는 오는 30일 오후 8시 45분에 방영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