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귀엽고 따뜻해♥” 베개, 담요 둘 다 되는 후드 담요

2024-10-23 10:00

미친 실용성의 귀염뽀짝 후드 담요
55% 할인 8,900원

집순이들이 이불 속에서 종일 뒹굴거릴 것이란 상상은 흔한 착각이다.

집순이, 집돌이는 사실 집에서 제일 바쁘다. 게임도 하고 밀린 드라마도 보고, 홈트도 해야 하고, 유튜브에서 봤던 요리도 한 번 해봐야 하기에 집에서도 하루가 짧다.

via GIPHY

오늘은 집순이 삶의 질을 높여줄 필수 만능템을 소개한다.

택샵에서 판매되고 있는 '귀염뽀짝 댕댕담요'다. 망토처럼 어깨에 둘러 고정할 수 있는 담요로 현재 반값 할인 가격 8,900원에 판매되고 있다.

두리두바, @doori2ba_yl
두리두바, @doori2ba_yl

해당 제품은 촉감이 보들보들해 걸치자마자 포근한 느낌이 든다. 모자를 쓰면 목덜미 부분까지 감싸주기 때문에, 찬 바람이 잘 들어오는 집에서도 따뜻하게 지낼 수 있다.

후드의 파이핑 마감으로 타 후드 담요처럼 흘러내리지 않는다. 컬러는 베이지, 블랙이 비슷하게 인기를 끌고 있다. 커플이라면 베이지+블랙 구성을 추천한다.

극세사 이불, 두껍고 커다란 담요보다 댕댕 망토담요가 좋은 이유는 '활동성'이다. 댕댕 담요는 따뜻하지만 가볍다. 버튼도 달려있어 담요가 쉽게 떨어지지 않고 두 팔이 자유롭다. 캥거루처럼 허리에 둘러서 사용해도 좋다.

하루 종일 쓰려면 무게도 정말 중요하다. 댕댕이 후드 담요는 따뜻하게 몸을 감싸주면서도 두르고 있는 것을 잊을 만큼 가볍다. 똑딱이 단추가 있어 어깨에서 흘러내리지 않고, 망토처럼 팔 부분도 고정할 수 있다. 가로 90cm, 세로 80cm 사이즈라 상체 전체를 넉넉하게 덮어준다.

얼굴 부분에 담요를 말아 넣으면 귀여운 쿠션이 완성된다. 낮잠용 베개로 쓰기 딱 좋다. 얼굴을 완벽하게 가릴 수 있고, 귀여움도 잃지 않을 수 있다.

담요는 베이지, 블랙 2가지 색상이며 커플, 가족이 함께 쓰면 귀여움이 2배다. 아래는 댕댕담요 후기 사진이다. (구매 바로가기)

이하 으니 콩콩일기, euni_zzang_ / 이하 체험단이 올려주신 후기 사진입니다
이하 으니 콩콩일기, euni_zzang_ / 이하 체험단이 올려주신 후기 사진입니다
이하 한비, ssong_hb
이하 한비, ssong_hb
호하우 삼둥이네, hohau_world
호하우 삼둥이네, hohau_world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home 안지현 기자 jih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