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대 뷰티미용학과, ‘제18회 졸업 작품 전시회’ 성료

2024-10-21 05:38

‘Stage &’주제로 5개 분야에 걸쳐 졸업예정 30명 학생작품 선보여

[위키트리 광주전남취재본부 노해섭 기자]호남대학교 뷰티미용학과(학과장 전현진)는 10월 16일부터 18일까지 사흘간 ‘Stage &’라는 주제로 제18회 졸업 작품 전시회를 IT스퀘어 1층 소강당에서 성황리에 가졌다. 전시회 주제의 ‘Stage’는 대학교라는 성장의 무대를, ‘&’는 미래를 향해 나아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날 졸업작품 전시회에서는 30명의 뷰티미용학과 졸업예정 학생들이 ▲헤어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 ▲화장품 등 5개 분야의 전공으로 나눠 대학 생활 4년 동안 쌓은 경험과 역량을 열정과 함께 녹여낸 다양한 작품을 선보였다.

졸업작품준비위원장을 맡은 김소은 학생(4학년)은 “4년 동안 노력한 전공능력의 결실을 맺게 될 졸업작품전시회를 개최하게 되어 너무 기쁘고 졸업작품전을 통해 서로의 노력과 열정을 느낄 수 있었으며, 지도 해주신 교수님들께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 고 말했다.

전현진 학과장은 “어려운 경제적 상황과 환경속에서도 졸업작품 전시회를 개최하는데 함께 해주신 학과 교수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학생들이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의 역량을 펼치며, 뷰티산업을 선도하는 전문가로 성장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home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