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핫한 레몬즙, 과연 뭐길래?"
최근 주변에서 건강식품 이야기를 할때면 빠지지 않는 것이 있다. 바로 레몬수인데. 안 먹는 집이 없을 정도로 인기라고.
레몬즙을 물에 타 마시기만 하면 되어 간편한 레몬수는 국민 첫사랑 장은숙이 60대에 7kg 감량한 비결이라고 밝혔으며, 60대 김영란도 11kg 감량 비법 중 하나가 레몬물이라고 언급했다. 배우 방은희도 퍼펙트라이프에 출연해 수영복 자태를 뽑으며 레몬즙을 넣은 물을 자주 마신다고 밝힌 바 있다.
배우 박솔비와 고현정은 레몬수로 피부 관리를 한다고 밝혔으며, 비욘세와 안젤리나 졸리 등 해외 스타들도 아침 레몬수 한 잔으로 하루를 시작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레몬수 다이어트 후기 게시물들이 유튜브 조회수 100만회를 넘어가고 인스타그램에는 레몬수 해시태그가 달린 게시물이 1만개를 돌파했다. N년차 셀럽들에게 발견되는 공통점 '레몬수', 이들 모두가 극찬하는 물이라면 먹지 않을 이유가 없다.
오늘부터 물에 유기농 레몬즙을 넣어 마셔보자.
물 한 방울 없는 NFC 착즙 공법을 적용해 순수 레몬 과실만을 1포에 쏙 담은 '순 유기농 레몬즙 스틱'을 소개한다. 현재 택샵에서 15포 2박스를 단돈 19,800원에 판매 중이다.
레몬은 신맛이 나는 과일로 일반적으로 산성 식품으로 생각하기 쉬운데, 신체 내에서는 알칼리성 식품으로 작용하며 몸의 산-염기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 되고 건강상 여러 이점이 있다. 레몬에 함유된 폴리페놀과 펙틴 섬유질이 지방 대사에 영향을 미쳐 체내 지방을 억제한다.
또, 포만감을 줘 식사량 조절을 돕고 신체 에너지 생성을 돕는 미토콘드리아의 기능을 향상시키며 미네랄과 구연산 등이 풍부해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한다. 비타민 C가 풍부해 면역력 증진, 피부 건강, 혈관 건강, 디톡스, 장운동 촉진, 항염, 항암, 신장결석 생성 감소 등 건강 여러 측면에도 도움을 준다.
해당 제품에는 1포당 스페인산 순 유기농 레몬이 1과(65g) 함유되어 있다. 과일을 농축하지 않고 그 어떤 첨가물 없이 압착해 짜낸 즙이다.
섭취 방법 또한 간단하다 물 500ml~1L에 1포를 기호에 맞게 희석하면 된다.
탄산수에 타면 레몬 에이드, 샐러드에 뿌리는 레몬 드레싱, 비린내와 잡내를 제거하는 요리 도우미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꾸준히 레몬수를 마셔줄 경우 피부 관리와 다이어트, 해독 효과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여러 가지 성분이 노화를 늦추는 데 도움을 주면서 신장결석 예방에도 뛰어난 효과를 보인다. 실제 매일 4온스 정도의 레몬 음료를 2L 정도의 물과 함께 마실 경우, 신장결석 생성을 87%까지 감소할 수 있다.
실제 소비자들은 "바쁜 아침, 쉽게 관리할 수 있어요", "영양제 대신 챙기기 좋아요", "운동할 때 물 대신 마셔요", "하이볼, 요리에 활용하기 좋아요", "순 유기농 레몬즙이라 여기서만 구매해요" 등 반응을 보였다.
유기농 레몬즙 스틱은 온라인몰 택샵에서 국내 단독 51% 특가 19,800원, 무료배송에 구매 가능하니 보다 자세한 내용은 택샵 홈페이지를 참고해 보자.
*제품명 : 스페인산 순 유기농 레몬즙 스틱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