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를 위한 신개념 팬 투표 서비스인 ‘기프트리’에서 진행된 '9월 인기 스타'에서 1위를 차지한 플레이브 은호에게 지하철 광고가 제공된다.
광고는 2호선 홍대입구역 공항철도 환승통로 대합실 벽면에서 오늘(18일)부터 24일까지 노출된다. 해당 위치는 일 평균 35만 명이 이용하는 공항철도 주요 역사 내에 설치되었을 뿐만 아니라 기존 패널 대비 1.5배~2배로 사이즈 확대, 밝고 선명한 LED 패널, 사운드 지원까지 가능한 영역이다.
또한 100% 투표로만 선정한 순위일 뿐만 아니라 공모를 열어 플리(팬덤명)들이 직접 제작한 영상을 게재해 플리에게는 의미가 깊다.
한편, 은호가 속한 플레이브는 '11월 생일 인기 스타(하민)', '천만스타' 후보에 올라있다. 생일 인기 스타에서 1위를 차지할 경우 홍대입구 전광판 광고와 월간 천만 명 이상의 독자들이 방문하는 위키트리 PC, 모바일 홈페이지에 홍보 기사 패키지, 생일 축하 배너가 제공될 예정이다.
천만스타에서 백만 표를 달성할 경우 합정역 CM보드 광고가 15일간 제공되며, 천만 표를 달성할 경우 전국 올리브명 매장 전광판 광고가 제공된다.
기프트리는 포털에 '기프트리' 를 검색하여 쉽게 접속할 수 있으며 네이버, 카카오 아이디를 통해 누구나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기사 읽기, 광고 보기 와 같이 간단한 미션을 수행해 최대 44장의 투표권을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한 투표권은 사용기한 없이 원하는 스타에게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