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독 주스라고 불리는 ABC 주스는 인플루언서, 연예인들을 통해 알려지면서 대중의 많은 관심을 끌었다. 각종 영양소가 풍부하고 성인병 예방과 체내 독소 제거에 탁월해 기적의 주스라고도 불린다.
사과, 비트, 당근을 갈아서 만든 주스인 ABC주스는 각 재료가 가지고 있는 식이섬유와 비타민 등 영양성분을 종합적으로 섭취할 수 있는데, 위염에 좋고 다이어트 및 변비에 효과적이라 알려져 있다. 또 노화 방지에 도움을 주고 항암 효과도 매우 뛰어나다.
최근 사과, 비트, 당근은 물론 식물성 원료를 가득 담아 마시기만 해도 건강을 되찾고 살이 쭉쭉 빠진다는 해독 주스가 세상에 공개됐다. 택샵에서 판매되고 있는 '말해 뭐해 빼빼주스'로 한 포를 물에 타 마시는 것만으로도 2주 만에 체내 지방 독소를 80% 해독해 준다며 화제가 된 바 있다.
다이어트를 하기 전과 후에 중요한 건 '지용성 독소 배출'
지용성 독소란 지방 친화적 독소로 우리 몸을 살이 쉽게 찌는 체질로 변하게 하는 독소를 말하는데, 몸 밖으로 배출되지 않고 쌓이는 특징이 있다. 지방세포에 독소가 붙으면 최대 400배까지 크기가 커지며, 염증 반응을 일으키고 살이 잘 빠지지 않는 몸이 된다.
이런 지용성 독소와 지방을 제거하는 데 효과적인 방법이 바로 빼빼주스 섭취다.
빼빼주스의 주요 성분은 블루베리, 아스파라거스, 올리브잎, 토마토, 아삭이 고추로 물과 함께 갈아주면 되는데, 식단 조절 없이 평소 먹던 식단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주스 한잔으로 살이 쭉쭉 빠지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아스파라거스와 오이고추가 지용성 독소를 수용성으로 바꿔 독소를 배출해 주고 블루베리와 토마토는 염증을 제거하고 지방세포를 감소시킨다.
이 외에도 사과, 당근, 레드비트를 고농축 분말화했다. 달콤한 블루베라맛에 저분자피쉬콜라겐, 비타민C, 비오틴도 함유돼 피부 관리와 다이어트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다.
실제 필자가 한 달간 마셔본 결과, 체중은 2kg 줄었으며 아침마다 개운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다.
구매자들은 "새콤달콤한 맛이 너무 좋고 배앓이도 없어졌어요!", "뱃살이 줄어 허리둘레가 확실히 줄었습니다", "혈관염과 만성변비가 개선되면서 몸이 한층 가벼워졌어요!" 등 긍정적인 후기를 남기고 있다.
현재 '말해 뭐해 빼빼주스 1박스(20포)'는 온라인몰 택샵에서 국내 최저가 19,4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바로가기)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