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KBS 2TV 저녁 '생생정보' 오늘 방송 2148회 '할매~ 밥 됩니까?' 코너에서는 손두부 맛집이 전파를 탄다.
첫 번째 코너 '수확의 달인'에서 '생생정보'팀은 20년 고구마 수확의 달인을 소개한다.
두 번째 코너 '할매~ 밥 됩니까?'에서 '생생정보'팀은 손두부 맛집을 소개한다.
울산 북구 대안2길에 위치한 '욕쟁이 할매집'은 손두부 맛집으로 유명하다.
대표 메뉴 손두부는 부드럽고 신선한 맛이 특징이다. 손두부는 입에 넣으면 살살 녹을 정도로 부드러우며 콩의 고소함이 은은하게 퍼진다.
이런 손두부를 이용한 두부전골은 깊고 진한 국물 맛과 부드러운 식감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룬다. 국물은 육수의 감칠맛과 함께 매콤하면서도 담백한 맛을 낸다. 여기에 부드러운 두부의 식감이 어우러져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198명이 참여한 네이버 리뷰 '이런 점이 좋았어요'에는 맛집답게 '음식이 맛있어요', '재료가 신선해요', '주차하기 편해요', '친절해요', '양이 많아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맛집 '욕쟁이 할매집'은 매일 오전 9시~오후 8시 영업하며 매주 월요일은 정기휴무다.
세 번째 코너 '이 PD가 간다 시즌2'에서 '생생정보'팀은 새롭게 돌아온 '이 PD가 간다'를 선보인다.
네 번째 코너 '독한 인생~ 독하다 독해!'에서 '생생정보'팀은 남성 미용에 달인을 소개한다.
마지막 코너 '궁금한 건 못 참지'에서 '생생정보'팀은 300년 된 당산나무 석상에 대한 비밀을 낱낱이 파헤친다.
2TV 저녁 '생생정보' 맛집 방송은 KBS 아나운서 이선영, 강승화, 이각경이 맡아 진행한다.
KBS2 '생생정보' 맛집 오늘 방송 시간은 매주 월~금 오후 6시 35분 시청할 수 있으며 2147회 방송 정보는 '2TV 생생정보' 홈페이지 '알려드립니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해당 글은 아무 대가 없이 작성되었음을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