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바닥을 만지다가 티눈을 발견하는 경우가 있다. 한 번 발견한 뒤로 계속 만져지고 거슬려서 없애버리고 싶은 생각이 든다.
이에 손톱깎이로 제거하려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잘못된 선택이다. 멸균되지 않은 기구로 피부에 상처를 내면 2차 감염이 발생할 위험이 있고 봉와직염과 같은 질환이 유발될 수 있다.
방치하면 날카로운 통증이 생겨 불편함을 초래하고 궤양이나 물집 등이 생길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보기 싫은 티눈, 어떻게 관리하는 것이 좋을까?
'메디필 티눈크림'을 꾸준히 발라주자. 티눈뿐만 아니라 각질, 냄새, 착색 등 신경 쓰이는 발 고민을 모두 해결할 수 있다. 번거롭게 불리고 깎고 뜯을 필요 없이 발라주기만 하면 끝난다.
제품에는 피부 각질층에 수분을 채워 묵은 각질을 탈락시키고 피부결을 부드럽게 하는 수분 필링 성분 'Urea'와 촉촉한 수분을 쌓는 수분 장벽 강화 성분 'EGF'가 함유됐다.
또한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 케어에 좋은 3가지 특허 성분, 불쾌한 냄새를 케어하는 5가지 허브 성분이 배합됐다. 꿀벌이 만든 3가지 성분은 피부 보습량을 증가시켜 각질이 딱딱하게 굳는 것을 막고 매끈한 발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준다.
자연유래 특허성분으로 각질로 손상된 피부와 악성 티눈을 제거하고 세균으로부터 감염을 예방할 수 있다.
끈적이지 않으면서 2분 정도 있으면 바로 흡수되고 각질 보습, 영양, 스케일링을 한 번에 할 수 있다. 건조하고 갈라지기 쉬운 발뒤꿈치, 팔꿈치, 무릎 등에 적당량을 덜어 수시로 발라주자.
메디필 티눈크림은 현재 온라인몰 택샵에서 54% 특가 11,5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바로가기)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