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니코틴 전자담배는 니코틴이 들어있지 않아 담배 특유의 중독성을 낮추고 흡연을 대체하는 등 쉽고 편하게 금연에 성공할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타격감을 강화하고 맛과 향을 개선한 제품이 나오면서 점점 제품 선택의 폭도 다양해지는 추세다.
무니코틴 전자담배 구매를 고려하는 이들에게 최근 희소식이 전해졌다. 기기 하나로 2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독특한 일회용 전자담배가 출시됐다는 소식이다.
바로 택샵에서 판매되고 있는 '바이탈 베이프'다. 택샵에서 출시 기념 47% 초특가 15,900원에 판매 중이다.
▲하나의 가격에, 맛은 2가지
액상교체 필요 없이 하나의 가격에 두 가지 맛을 즐길 수 있으면서 무려 2만 퍼프로 용량 또한 미쳤다. 단맛이 강하게 느껴질 때, 선택적으로 상쾌한 맛과 향을 내는 민트로 입맛을 중화시킬 수 있다. 식물성 글리세린, 프로필렌글리콜, 향료 등 니코틴이 포함되지 않은 안전한 성분만 사용됐다.
▲LED 디스플레이
제품 정면 하단의 디스플레이에 있는 게이지를 통해 액상 잔량, 배터리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왼쪽은 액상의 잔량, 오른쪽은 배터리의 잔량을 표기하며 흡입구에 따라 LED표기가 달라진다. 600mAh 배터리를 탑재하여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편리성
복잡한 과정의 액상/코일/카트리지 교체 없이 흡연할 수 있다. 배터리가 떨어졌을 때 충전만 해주고 다 쓰면 버리면 되는 편리함을 겸비했다.
민트, 포도아이스, 이온아이스, 커피, 파인애플아이스, 라임알로에아이스, 블루베리아이스, 수박아이스, 망고아이스, 애플아이스, 멜론아이스까지 맛은 총 11가지다.
바이탈 베이프 일회용 전자담배는 온라인몰 택샵에서 47% 할인가 15,900원에 구매 가능하니 보다 자세한 내용은 택샵 홈페이지를 참고해 보자. (바로가기)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