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지민과 공개 열애 중인 잔나비 보컬 최정훈의 근황이 공개됐다.
10일 최정훈 인스타그램에는 "Fㅓ니데이즈~~~"라는 글과 함께 1개의 동영상과 5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게시물 속 영상에는 최정훈이 책상 위에 누워 휴대전화 화면을 바라보는 모습이 담겼다. 이어 사진 속에는 스테이크를 먹는 모습과 상의를 벗고 근육을 과시하는 등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누리꾼들은 최정훈 인스타그램 댓글을 통해 "6번째 사진이 제일 Fㅓ니하다요. 오늘도 유쾌한 부장님 덕분에 즐건 하루", "성난 근육이네요 ㅋㅋ 진짜 정체를 알 수 없는 부장님! 샤이하다가 터프하다가 귀엽다가 멋있다가 울다가 웃다가!! 첫 번째 사진은 ㅜㅜ 많은 사람들에게 해롭고도 이롭다!!", "하! 또 반했다..ㅎ 누구 보고 이처럼 예쁘게 웃는 거야? 오~눈 감았어~!! 왜케 예쁜 짓만 해~ 또 근육은 뭐야? 그 알통은? 근사해!! 나도 정후니 보고 Fㅓ니데이즈~~~ㅋㅋ" 등 반응을 보였다.
잔나비 최정훈은 10살 연상인 한지민과 공개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은 지난해 방송된 KBS2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을 통해 인연을 맺었다. 방송 이후 서로에게 반한 한지민과 잔나비 최정훈은 연인으로 발전했다. 특히 한지민은 평소에도 잔나비 노래를 듣기 위해 콘서트에 참석하는 등 팬으로 알려져 더욱 화제가 됐다.
두 사람은 파리 여행은 물론 국내에서도 카페 인증샷 등을 올리며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한지민이 공개 열애를 시작한 건 연예계 데뷔 이후 처음이다.
한편, 한지민 나이는 1982년 생으로 올해 42세다. 최정훈 나이는 1992년 생으로 32세이며, 나이 차이는 10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