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간절기 감기와 비염 걱정이라면? 국내산 천연 재료로 만든 조은보담 주목!

2024-10-10 10:00

만성 비염 완화의 천연 비결
국내산 100% 엄선 원료로 제조

일교차가 큰 간절기면 감기 환자들이 급증하곤 한다. 찬바람이 불고 건조해지며 기존의 비염 환자들도 증상이 심해지게 되는데. 흐르는 콧물과 재채기로 삶의 질이 떨어지고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느끼게 된다.

이러한 만성 비염 환자들이 목이 칼칼하고 가래가 낀다 싶으면 가장 먼저 찾게 되는 제품이 있다고 해서 화제인데. 만성 비염, 축농증에 좋은 수세미와 작두콩을 한 포에 담아낸 '조은보담 수세미&작두콩'이다.

수세미를 직접 수확 중인 모습ㄴ.
수세미를 직접 수확 중인 모습ㄴ.

하늘이 내린 비단 수라 불리며 풍부한 플라보노이드를 함유한 수세미는 활성 산소를 물리치는 항산화의 귀족이라 불린다. 활성산소는 산화물질을 많이 만들어 암이나 심혈관질환 같은 주요 만성 퇴행성 질병을 일으킬 수 있는데. 수세미 속 항산화는 우리 몸의 중요한 분자를 공격하여 해로운 영향을 끼치는 활성산소를 안정화하는 작용을 한다.

작두콩 수확 과정
작두콩 수확 과정

작두콩은 과거 축농증에 처방되었다는 한의학 고서 속 기록이 있을 만큼 오래전부터 사용되어 왔으며 염증 제거에 도움을 주는 우레아제 성분과 비염 증상을 완화하는 히스티딘 성분이 풍부하다.

이러한 두 작물을 최적의 비율로 담아내어 만든 '조은보담 수세미&작두콩'은 매일 보고 관리하는 친환경 농장을 운영하는 농가와의 효율적인 계약 재배를 통해 생산과정의 투명성을 입증하여 식품 안전성 보장 및 환경 부담을 감소하였으며 100% 국내산 원물을 사용하였다.

장 건강의 대명사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 장 건강에 도움을 주며 엄격한 자체선별을 통해 부원료 하나도 깐깐하게 골라담은 황금 배합 비율로 믿고 먹을 수 있다. 조은보담의 수세미&작두콩에는 세포질, 세포벽, 박테리오신 등 면역 향균 활성물질과 다당류, 유기산 등 유익한 성분을 포함하고 있다.

실제 생산 과정
실제 생산 과정

유통과정을 간편하게 하여 제품의 이동 및 보관 과정에서 생기는 위험은 감소시키고 식품 안전성은 향상했다.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믿을 수 있는 제조시설에서 만들어 건강뿐 아니라 위생에도 신경 쓴 제품이다.

'조은보담 수세미&작두콩'은 현재 택샵 홈페이지에서 무려 57% 할인된 1만 원대에 구매 가능하다고 하니 만성 비염을 앓고 있는 분들은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home 우세인 기자 sein0511@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