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생방송 투데이' 8일 오늘 방송 맛집으로는 닭매운탕이 전파를 탄다.
첫 번째 코너 '당장 떠나요! 축제로'에서 '생방송 투데이'팀은 강원특별자치도 양양군 남대천 일원에서 진행된 '양양 송이연어 축제'에 대해 소개한다.
두 번째 코너 '고수뎐'에서 '생방송 투데이'팀은 묵은지 닭매운탕 맛집을 소개한다.
경북 경주시 새골길에 위치한 '토함산식당'은 묵은지 닭매운탕 맛집으로 유명하다.
이곳의 대표 메뉴 묵은지 닭매운탕은 묵은지가 발효되면서 자연스럽게 배어 나온 시큼하고 알싸한 맛이 닭고기의 고소한 풍미와 조화를 이룬다.
묵은지의 깊은 감칠맛과 부드럽게 익은 닭고기가 어우러져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국물은 얼큰하면서도 깔끔하며 은은한 단맛이 매운맛을 적절히 중화시켜준다.
234명이 참여한 네이버 리뷰 '이런 점이 좋았어요'에는 맛집답게 '음식이 맛있어요', '친절해요', '단체모임 하기 좋아요', '재료가 신선해요', '특별한 메뉴가 있어요' 등의 반응이 잇따르고 있다.
맛집 '토함산식당'은 매일 오전 10시 30분~오후 9시 영업한다.
세 번째 코너 '오늘도 달린다 청년 사장'에서 '생방송 투데이'팀은 연 매출 8억 원의 수제 양복 전문 청년 사장이 출연한다.
네 번째 코너 '외국인의 밥상'에서 '생방송 투데이'팀은 오스틴을 사로잡은 소 곱창전골 맛집이 등장한다.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와 오늘을 사는 우리들의 생생한 이야기는 SBS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방송 시간은 매주 월~금 오후 6시 50분이다.
다음은 '생방송 투데이' 오늘 맛집 방송정보다.
1. 당장 떠나요! 축제로
<양양 송이연어 축제 (종료)>
2. 고수뎐
<토함산식당>
3. 오늘도 달린다 청년 사장
<김주현바이각>
4. 외국인의 밥상
<서울집>
※ 해당 글은 아무 대가 없이 작성되었음을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