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오늘N' 2350회에서는 맛집 정보가 공개됐다. 방송에는 '우리동네 반찬장인', '중식로드', '대한민국 보물정원', '신박한 네바퀴 여행' 코너가 소개되며 시청자의 눈길을 끌었다.
먼저 '우리동네 반찬장인' 코너에서는 월 1억 5천만 원 매출을 올리는 대전의 작은 반찬가게가 소개된다. 황인우 씨가 만드는 만두와 보리 열무김치, 생강청 떡갈비가 인기 메뉴로, 특별한 맛으로 고객을 사로잡고 있다.
오늘N '중식로드'에서는 대전 동구의 중식당에서 점심시간에 8000원(초등학생 6000원)으로 짜장면, 짬뽕 등 8가지 중식을 무한리필로 제공한다. 정정호 씨가 운영하는 이 가게는 짜장면, 탕수육 등 가성비 메뉴를 자랑하며, 맛도 품질도 놓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총 500명이 참여한 네이버 방문자 리뷰 '이런 점이 좋았어요'에는 "음식이 맛있어요", "가성비가 좋아요", "양이 많아요", "친절해요", "혼밥하기 좋아요" 등 호평이 이어졌다. 단 이곳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오후 3시까지 운영된다.
한편, '오늘N'은 다양한 재미와 소식을 전하는 프로그램이다. 이웃들의 따뜻한 이야기와 유익한 정보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좋은 친구가 되고자 한다. 매일 저녁 6시에 방송되며, 베테랑 제작진들이 전국 곳곳을 다니며 신선한 정보를 수집한다.
이 프로그램은 다양한 정보와 숨겨진 명소, 맛집을 소개하며, 이웃들의 생활 속 이야기도 담아낸다. 최신 트렌드와 핫한 이슈들을 생생하게 전달하며, 시청자들의 안방을 찾고 있다. '오늘N'은 편안하면서도 유익한 1등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