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의 티저 영상이 지난 1일 공개됐다.
넷플릭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 이 영상에는 전작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배우 공유가 다시 등장해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공유는 시즌1과 마찬가지로 서바이벌 게임에 참가할 사람들을 모집하는 역할을 맡았다. 그는 게임에 참가할 사람을 찾으며 “선생님, 저와 게임 한 번 하시겠습니까?”라고 말하며 티저 영상은 끝난다. 짧지만 강렬한 이 장면은 시즌1의 서바이벌 게임을 떠올리게 하며 팬들의 기대를 한층 높였다.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2 공개일은 오는 12월 26일이다. 이번 시즌은 성기훈(이정재)이 미국행을 포기하고 다시 게임에 참여하는 이야기를 중심으로 전개된다.
‘오징어 게임’ 시즌2 출연진은 이정재, 이병헌, 공유, 위하준 등 시즌1 출연진에 더해 임시완, 강하늘, 박규영, 이진욱 등 새로운 인물들이 합류할 예정이다. 황동혁 감독이 이번에도 연출과 제작을 맡아 더 치밀하고 긴박한 이야기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2021년에 첫 공개된 ‘오징어 게임’은 넷플릭스 역대 시청 수, 시청 시간, 시청 가구 수에서 모두 1위를 기록하며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었다.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들이 연이어 흥행을 기록하는 가운데, ‘오징어 게임’ 시즌2도 그 흥행 흐름을 이어갈지 관심이 쏠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