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2024 대한민국은 공연중' 축제 연계 KTX 할인 상품 출시

2024-09-30 21:23

연극·무용·클래식 공연과 KTX 승차권 결합… 최대 50% 할인 혜택 제공

2024 대한민국은 공연중 홍보이미지 / 코레일
2024 대한민국은 공연중 홍보이미지 / 코레일

한국철도공사(코레일)는 오는 10월 4일부터 11월 10일까지 진행되는 '2024 대한민국은 공연중' 축제와 연계한 KTX 상품을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축제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예술경영지원센터가 주관하는 행사로, 전국 각지에서 연극, 무용, 클래식 음악 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코레일은 공연 티켓 교환권과 KTX 승차권을 결합한 상품을 선보이며, 이를 통해 국립극장, 예술의 전당, 명동예술극장에서 열리는 공연을 최대 50% 할인(최대 2만원)된 가격으로 관람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 공연으로는 국립극장의 국립발레단 ‘해설이 있는 전막발레 돈키호테’와 국립국악관현악단의 ‘격格, 한국의 멋’, 예술의 전당의 극단76 ‘관객모독’, 극단 코너스톤의 ‘맹’ 등을 포함한 15개 공연이 있다.

해당 상품은 코레일 홈페이지(www.letskorail.com) 및 모바일 앱 '코레일톡'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대한민국은 공연중' 특별 기획상품 이벤트 기획전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승차권과 공연 티켓 교환권을 구매한 후,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tickets.interpark.com)에서 50% 할인된 가격으로 공연 티켓을 예매할 수 있다.

최영철 코레일 여행플랫폼처장은 "철도를 이용해 더 많은 관람객들이 연극, 무용, 클래식, 전통예술 등 다채로운 공연을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철도와 예술이 함께하는 낭만적인 여행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home 이윤 기자 eply69@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