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6회 김제지평선축제 “황금쌀 대방출 두루마블”운영

2024-09-30 11:22

두루마블을 하면 순금이 내 손에~!

전북특별자치도 김제시는 오는 10월 2일부터 6일까지 5일 동안 진행되는 제26회 김제지평선축제 농경문화박물관에서 신규 프로그램‘두루마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김제시
김제시

‘두루마블’은 벽골제 행사장을 돌아다니며 지정된 구역의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 스탬프를 받을 수 있다.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최종 목적지인 ‘농경문화 박물관’에 방문하면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투어 체험형 프로그램이다.

축제 기간동안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선착순 500명 한정으로 운영되는 이번 ‘두루마블’은 안내소 및 지정된 프로그램 체험장에서 책자를 받아 참여 할 수 있다.

우선 ‘농경문화 박물관’에서 농경문화 퀴즈를 풀면 쌀, 연필, 키링 등 경품들을 1차적으로 수령할 수가 있으며 각 스탬프 모양이 찍힌 장소에 가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1개 이상 스탬프를 받고 ‘농경문화 박물관’에 방문 시, 추가로 경품을 수령 할 수가 있다.

모든 스탬프를 찍고‘농경문화 박물관’에 도착하면 추첨을 통한 ‘금 반돈’의 기회를 얻을 수 있는 경품권을 작성 할 수가 있게 된다. ‘금 반돈’은 축제 기간 매일 오후 6시에 추첨하고 행사 종료 후 개별 통보해 발송 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처음 시도하는 ‘두루마블’을 통해 지평선 축제 프로그램을 두루 즐기고 ‘농경문화 박물관’에 오시면 다양한 경품과 ‘순금 반돈’의 행운도 가져가실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home 최창우 기자 baekdu@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