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생활에서 '부종'은 큰 스트레스다. 퇴근하고 집에 오면 다리가 땡땡해져 몸 전체가 무겁다. 매일 아침 얼굴 부기 빼느라 애먹는 사람도 있다.
부종은 조직 내 림프액이나 조직 삼출물 등의 액체가 고여 과잉 존재하는 상태다. 흔히 '퉁퉁 붓는다'고 표현한다.
몸이 가벼워지면 얼마나 생활하기 좋을까. 이런 고민을 가진 사람들이 많이 찾는 음식이 바로 호박이다. 대표 슈퍼푸드인 호박은 레시틴, 비타민 A, B1, B2, C, 식이섬유, 칼륨, 베타카로틴 등이 함유돼 있다. 호박에 들어있는 베타카로틴 성분이 세포의 재생을 돕고 세포 노화를 방지해주며 항산화 효과와 더불어 체내에 쌓인 노폐물을 제거해준다.
쉽게 섭취할 수 있는 이너 뷰티템으로는 '슬림핏 호박스틱'을 추천한다. 충북 제천에서 직접 키운 늙은 호박으로 1년간 수많은 미팅과 샘플들을 통해 제작된 슬림핏 호박스틱은 시즌 1 대비 가격은 그대로 유지하되, 용량은 더 커졌다.
늙은 호박 속 노란빛을 띠는 카로티노이드 성분과 베타카로틴이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며 칼륨이 풍부해 이노작용으로 인한 부기 제거에 효과적이며 비타민 A, B2, C가 함유되어 세균감염을 예방할 수 있다.
씨앗부터 수확까지 직접 100% 국산 늙은 호박을 사용하여 제작되었으며 그 외에도 국산 팥, 국산 배 농축액, 국산 인진쑥 등 엄선된 부원료들을 최적의 배합 비율을 찾아 제작되었다.
가족이 먹는다는 마음으로 직접 키우고 제조한 슬림핏의 호박스틱은 달콤하고 구수하고 진한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액상 형태로 바로 섭취할 수 있으며 물에 타 차로도 음용할 수 있는 슬림핏 호박스틱은 현재 택샵 홈페이지에서 52% 할인된 1만 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 상품명 : 국내산 슬림핏 호박스틱 액상 즙 (간편스틱형) 호박즙 붓기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