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야구' 시즌3 직관 일정, 티켓팅 시간에 관심이 쏠린다.
지난 23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에서는 강릉고와 최강 몬스터즈의 경기 후반전이 그려졌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최강야구 출신 선수들이 '2025 KBO 리그 신인 드래프트'에 도전하는 모습도 함께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드래프트에 도전한 문교원, 이용헌, 고대한, 유태웅, 윤상혁 등 최강야구 선수들은 한 명도 이름을 불리지 못해 아쉬움을 남겼다.
특히 이용헌과 고대한은 재수생으로 더욱 간절한 마음이었으나 결국 지명을 받지 못했다. 선수들은 야구를 계속할지에 대한 고민을 깊이 드러냈다.
이택근은 부모님의 위로에도 마음을 다잡기 어려웠던 이들에게 "야구를 포기하지 말고 계속 열심히 하다 보면 기회는 반드시 올 것"이라며 응원을 건넸다.
이날 강릉고와 최강 몬스터즈의 경기에서는 최강 몬스터즈가 초반 5-0으로 앞서며 기세를 올렸지만, 강릉고의 반격이 이어졌다. 4회 강릉고는 이용현의 스리런 홈런을 포함해 단번에 7점을 뽑아내며 역전에 성공했다.
그러나 최강 몬스터즈는 6회 박용택과 이대호의 활약으로 동점을 만들었다. 이후 8월 말 정의윤의 홈런으로 역전에 성공했다.
마무리 투수 더스틴 니퍼트가 안정적으로 경기를 마무리하며 최강 몬스터즈는 연패에서 벗어났다. 최강 몬스터즈는 이날 승리로 시즌 성적 15전 12승 3패, 승률 8할을 기록하며 강팀다운 모습을 다시금 증명했다.
한편, '최강야구' 시즌 7번째 직관 경기가 오는 29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다. 최강 몬스터즈는 연천미라클을 상대로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팬들의 기대 속 25일 오후 2시부터 티켓링크 홈페이지에서 예매가 시작된다.
['최강야구' 직관 예매 일정]
- 티켓팅 시간 : 9월 25일 수요일 오후 2시 <티켓링크 홈페이지 오픈>
- 경기일 : 9월 29일 일요일 오후 2시 <고척 스카이돔>
- 대결 상대 : 연천미라클
- 장소 : 고척 스카이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