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횡성군과 횡성문화관광재단이 2024년 지역관광추진조직(DMO)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숲속 캠핑 in 횡성 '2024 횡성 댕댕원정대'를 운영한다.
횡성군은 오는 20일까지 '횡성 댕댕원정대'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이색 캠핑으로, 다음달 8일부터 1박 2일간 월현 포레스트 캠핑장에서 진행된다.
'횡성 댕댕원정대'는 반려동물과 함께 자연 속에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참가자들은 아름다운 숲속에서 버스킹 공연과 전문 강사가 진행하는 토크쇼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반려동물이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는 오프리쉬 운동장도 마련된다.
횡성군은 이번 행사를 통해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새로운 여행 문화를 제안하고 있다. 캠핑을 통해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하는 소중한 시간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체험부스도 준비돼 있어 반려인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참가자들을 위해 반려견 동반이 가능한 '낭만 택시'도 운영된다. 이는 참가자들이 캠핑장까지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함이다.
행사 관계자는 "다양하고 알찬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으니 반려동물과의 행복한 추억을 쌓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참가 신청은 오는 20일까지 네이버 폼을 통해 가능하며, 포스터 속 QR코드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모집 인원은 총 35팀이며 참가비는 팀당 5만 원으로 재단은 동물등록증 확인과 별도 서류 심사를 통해 최종 선정할 예정이다.
그 밖에 자세한 사항은 횡성문화관광재단 관광사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