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맞춤 크루즈 여행... 정말 흥미롭다

2024-09-14 09:11

오는 22일 현대홈쇼핑에서 판매행사

참좋은 여행이 2025년 설 연휴를 맞아 특별한 크루즈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크루즈여행 자료사진 / 연합뉴스
크루즈여행 자료사진 / 연합뉴스

이번 상품은 겨울에도 따뜻한 오키나와와 눈축제로 유명한 삿포로를 겨냥한 두 가지 일정으로 준비됐다.

내년 1월 29일 출발하는 오키나와 크루즈는 이시가키 섬을 포함한 남쪽의 따뜻한 지역을 여행하며, 우리나라에서 직항편이 없는 이시가키 섬을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이시가키 섬은 옛날 오키나와의 전통을 간직한 돌담섬으로 불리며 독특한 매력을 제공한다.

같은 헤 2월 3일 출발하는 삿포로 눈축제 크루즈는 하코다테와 오타루를 여행한다. 하코다테는 세계 3대 야경으로 꼽히는 항구 도시이며, 오타루에서의 하루 정박 일정으로 눈축제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직항편이 부족한 하코다테를 쉽게 여행할 수 있는 기회로, 겨울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다.

이번 크루즈 여행에는 최대 3780명을 수용할 수 있는 메머드급 “코스타 세레나호”가 투입된다. 4개의 수영장과 워터 슬라이드, 1400명 규모의 대극장, 2개의 대형 레스토랑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선상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다.

참좋은 여행은 오는 30일까지 예약 시 1인당 1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단체 예약 고객에게도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전 일정에 크루즈 전문 인솔자가 동행하며, 인기 가수 초청 공연, 코미디 쇼, 난타 공연 등 다양한 특별 공연도 마련돼 있다

‘참좋은 여행’은 이와 함께 서부 지중해 크루즈를 시작으로 두바이 크루즈, 남미 크루즈 등 전 세계를 아우르는 다양한 양질의 크루즈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인터넷 검색을 통해 ‘참좋은여행’ 홈페이지 또는 대표 전화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참좋은여행 관계자는 "더 합리적인 예약을 원한다면 오는 22일 오후 6시 30분경 현대홈쇼핑 방송을 통해 크루즈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며 "방송 중 특별 혜택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니 관심 있는 고객은 놓치지 말 것"이라고 말했다.

home 이범희 기자 heebe904@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