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귀찮은 변기 청소, 자동으로 해주는 '이 꽃'의 정체는?

2024-09-13 12:00

변기에 붙여두면 알아서 세정되는 '꽃모양 스템프'
세정 성분이 변기 표면에 퍼져 물때 방지

"뭐야... 엊그제 청소했는데 왜 이렇게 더러워?"

셔터스톡
셔터스톡

해도 해도 끝이 없는 청소. 특히나 화장실은 겉으로는 깨끗해 보이지만 곰팡이와 물때들이 변기 구석구석 도사리고 있는 경우가 많다. 그때마다 깨끗하게 청소해 주면 좋겠지만 시간적으로도 여유롭지 않을뿐더러 귀찮음에 차일피일 미루게 되는데.

변기 물을 내릴 때마다 자동으로 청소가 된다면 어떨까? 변기에 직접 붙여 간편하게 사용하는 '라이프레시피 클릭클린젤'은 매번 세제와 솔을 이용해 직접 변기를 청소하는 번거로움을 줄이고, 청소 직후의 깔끔한 상태가 오랫동안 유지되길 바라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개발된 제품이다.

◆ 손 대기 싫은 변기, 세정제 부착으로 끝내자

눌렀다 떼면 귀여운 꽃 모양 세정제가 변기에 착 붙는다. 물을 내릴 때마다 세정제가 물에 녹으면서 효과를 내는 제품으로 변기에 제품을 부착한 후에는 더 이상 손으로 만질 필요가 없어 더욱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변기를 청소할 수 있다.

◆ 강력한 물때 방지 효과

세정성분이 물기가 있는 변기 표면으로 퍼져 물을 내리기만 해도 물때 및 오염 방지 기능이 있다. 1일 10회 물 내림 기준 젤 1개로 최소 일주일 이상 지속된다고.

◆ 향긋한 트로피컬 향기

물을 내릴 때마다 나는 은은한 트로피컬 향은 화장실 분위기를 한층 상쾌하게 만들어 준다. 파인애플과 레몬이 어우러진 시원하고 상큼한 향이다.

사용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변기 내부를 깨끗하게 청소한 후 스탬프의 포장과 필름을 제거한다. 변기 벽면 상단에 도장을 찍듯이 스탬프를 꾹 눌러 부착하면 된다. 부착 후 스탬프 용기는 버려도 된다.

트로피컬 변기세정제 구매는 온라인몰 택샵에서 단돈 7,800원(6개입)에 가능하다. 변기 속 물때가 고민이었다면? 이제는 선택이 아닌 필수이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home 우세인 기자 sein0511@wikitree.co.kr